세지리

덤프버전 :


1. 개요[편집]


젠디카르(차원)의 7개의 대륙 중 하나이다.


2. 설명[편집]


세지리는 절벽으로 둘러싸인 광대한 얼음 툰드라다. 젠디카르의 북극에 위치한 이곳은 영구 동토의 툰드라, 바람에 휘몰아치는 산맥, 대륙을 둘러싸고 있는 불가능할 정도로 높은 절벽으로 끊임없이 덮여 있다.

거친 지형에도 불구하고 고블린, 펠리다르, 그리핀, 드레이크, 늑대, 예티, 눈 로크, 엘크, 스핑크스와 같은 생물들이 눈 덮인 황무지에서 살아가고 있다. 생물적인 위험 외에도 대륙에는 엄청난 크기의 떠다니는 돌 "항아리"가 있어 예기치 않은 여행자들에게 얼음과 눈의 눈사태를 쏟아붓는다. 이곳에는 많은 유적이 있으며, 탐험가들은 눈 덮인 표면 아래 깊은 곳에 어떤 보물이 숨겨져 있을지 알기 위해 추위를 무릅쓰고 찾아온다.


3. 역사[편집]



3.1. 엘드라지의 출연[편집]


소린 마르코프, 나히리, 우진엘드라지젠디카르로 유인하여 가두었을 때, 엘드라지 타이탄 중 하나가 세지리에 나타나 무심코 촉수를 휘두르면서 마지막 스카이클레이브를 파괴했다. 산산이 부서진 구체는 극지방의 얼음에 갇히게 되었다.

엘드라지가 풀려난 지 2년 만에 세지리 대륙 전체가 침략당하고 파괴되었다.


3.2. 젠디카르 라이징[편집]


니사 레베인이 암석조형 코어의 치유력을 사용한 후, 대륙은 서서히 회복되고 있다.


4. 관련 카드[편집]




5. 격언[편집]


"믿어라, 잃어버린 손가락과 발가락은 세지리의 잃어버린 보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할리마르 원정대 대장 자르 가다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5-22 01:25:24에 나무위키 세지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