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앰버/작중 행적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오렌지 앰버

[[레인보우 버블젬|

파일:레인보우 버블젬 로고.png
]]
[[퍼플 스타|
]]
[[레드 루비|>

파일:레드 루비.png
]]
[[그린 리프|

파일:그린 리프.png
]]
[[오렌지 앰버|

파일:오렌지 앰버.png
]]
[[블루 사파이어(레인보우 버블젬)|

파일:블루 사파이어(레인보우 버블젬).png
]]
[[옐로우 골드|

파일:옐로우 골드.png
]]
[[인디고 킨|

파일:인디고 킨.png
]]
퍼플 스타
작중 행적
레드 루비
작중 행적
그린 리프
작중 행적
오렌지 앰버
작중 행적
블루 사파이어
작중 행적
옐로우 골드
작중 행적
인디고 킨
작중 행적
레오/작중 행적
블랙 다이아/작중 행적
기타 등장인물
}}}


1. 개요
2. 작중 행적
2.1. 시즌 1
2.2. 시즌 2


1. 개요[편집]


레인보우 버블젬오렌지 앰버의 작중 행적을 정리한 문서들.


2. 작중 행적[편집]



2.1. 시즌 1[편집]


1화 : 후반부에 뒷모습으로만 등장. 화이트골드로부터 인간 학교를 다니며 버블젬을 모아오라는 임무를 맡게 된다.

오렌지: “어쩜~ 난 오렌지 앰버야. 얘는 모네. 난 머핀을 팔려고 참가했어~ 나, 요리하는거 엄청 좋아하거든. 그 중에서도 달콤한 디저트.”

7화 : 본격적인 첫등장. 블루닷 초등학교에서 열리는 바자회에 머핀을 팔러 참석하는데, 이때 퍼플, 레드, 그린, 레오의 도움을 받는다. 그러나 오렌지는 사실 단 한 번도 혼자서 무언가를 해 본적이 없었고,[1] 이를 알아챈 블랙 다이아가 블롭으로 머핀을 망쳐버려 손님들로부터 거센 항의가 들어오자 그대로 식당으로 도망쳐 숨어버리고는, 아무것도 못하는 자신의 무능함에 슬퍼하며 주저앉아 운다. 그리고 그 틈을 놓치지 않은 오징어 블롭이 공격해오고, 오렌지를 도와줄려다 퍼플과 레드, 그린이 잡혀버린다.
파일:F6G2hu9bwAA_YAu.jpg
이 때 역시 초조해하기만 할 뿐 "아무것도 못하는 공주라서 미안해"라며 우는데, 퍼플로부터 머핀을 팔려던 것은 너 스스로 해낸 생각이었고, 너 혼자서도 충분히 우릴 구할 수 있다는 격려를 듣자, 곧장 정신을 다잡고는 플라워 오렌지로 변신해 블롭을 쓰러트린다. 이후, 해당 사건을 계기로 오렌지를 누군가의 도움 없이 새로 구운 머핀을 팔며 밝게 웃는 것으로 7화가 마무리된다.

10화 : 그린으로부터 심해 남파선에 보물이 있음을 알아내고, 다른 공주들과 함께 남파선으로 향한다. 레드와 팀을 이뤄 보물을 찾던 중 그만 초롱아귀 블롭의 최면에 걸리지만, 다행히도 직후 도착한 퍼플과 그린 덕분에 풀려난다. 이후 찾아낸 보물상자에서 황금색 머핀을 발견하며 좋아하는데... 사실 모든 것은 블롭의 최면이자 블랙 다이아의 함정이었으며[2] 최면에 빠져 난파선 째로 블랙 다이아에게 끌려간다.

11화 : 여전히 최면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채 새로 얻은 황금 머핀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최면이 더 깊어지며 끔찍한 악몽에 시달린다. 다행히 먼저 정신을 차린 퍼플 덕분에 최면에서 벗어나 남은 아귀 블롭들을 해치우고, 대장 개체에게 또다시 최면에 걸려 위기에 처하지만 누군가의 도움 덕분에 빠져나와 무사히 공주들과 헤어진다.

16화 : '블루톡 스타'가 되어 최신 핸드폰을 받기 위해 모네를 부려먹으며 사진을 찍는다. 그러나 좀처럼 원하는 사진이 나오지 않고, 레드가 인어 상태에서 찍은 사진이 인기를 끌자[3], 급기야 블루, 퍼플과 함께 자신들도 부둣가로 나가 인어 상태로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블롭이 나타나 사진 찍기를 멈추고 셋이 힘을 합쳐 물리치는데[4], 자신들이 사진에 너무 열중했던 나머지 학교 선생님(스니빌)을 위험에 빠트렸다는 것을 깨닫고 그만 포기한다.[전말][5] 그러나 당시 블루톡 순위 1위었던 빌이라는 학생의 정체가 알고 보니 잔뜩 포토샵한 스니빌(..) 선생님임이 밝혀지고, 그렇게 2위이었던 퍼플이 어쩌다 1위를 차지하게 된다.

2.2. 시즌 2[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3 14:22:12에 나무위키 오렌지 앰버/작중 행적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보통 어머니의 도움을 받았던 듯 하다.[2] 오렌지가 들고 있던 것도 머핀이 아니라 돌이였다. 못 참겠다며 돌을 씹어먹는 건 덤(..)[3] 다행히 상체만 나와 정체를 들키진 않았다. 레드도 이걸 의식하고 찍은 듯.[4] 여담으로 이때 초음파 공격을 하는 블롭에게 맞서 블루에게 우산을 펼친 채로 들려져 방패막이로 쓰였다(..)[전말] 사실 부둣가로 달려나가며 스니빌과 퍼플이 부딪혀 둘 다 핸드폰이 뒤바뀌었는데, 하필 둘이 같은 기종이였는지라(..) 퍼플이 그만 스네빌 선생님의 폰을 들고 가버렸고, 자신의 폰을 찾으러 부둣가까지 온 스니빌 선생님이 하필 그 자리에 있던 블롭을 마주치며 충격에 기절해있던 것이다. 한마디로 엄밀히 말하면 공주들이 잘못한 건 아니다.[5] 이때 3명 모두 버블젬 조각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