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카와 카오루코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마법동경 한글로고.png
>
등장인물 발매 현황 애니메이션 {{{#!wiki style="display: inline-block; margin: 0 0px; padding: 5px 10px; background-image: linear-gradient(to bottom, transparent 45%, #4d4052 45%, #ffffff 55%, transparent 55%); width: 90%"





텐카와 카오루코
天川薫子 | Tenkawa Kaoruko
파일:텐카와 카오루코 / 마지아 설퍼.png
성별여성
별명마지아 설퍼(マジアサルファ)
나이14세
출생8월 17일
소속트레스 마지아
좋아하는 음식정크 푸드
싫어하는 음식초무침
최근 좋아하는 게임FPS
성우파일:일본 국기.svg 이케다 미사키
1. 개요
2. 특징
3.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마법소녀를 동경해서의 등장인물. 마법소녀로서의 닉네임은 마지아 설퍼.


2. 특징[편집]


교토 사투리를 쓰는 옐로 포지션의 마법소녀, 마법소녀명의 뜻은 마법의 유황빛(...).

느긋한 느낌의 사투리에 빈유 로리체형, 그리고 평상시에는 방어, 보조계 마법을 써서 가장 약하다는 이미지가 있지만, 사실은 크고 아름다운 건틀렛을 사용하는 파워계 격투타입으로 힘으로는 일행 중 가장 강한듯 하다. 하지만 건틀릿의 이미지가 워낙 험악해 스폰서들 입장에선 좀 그런데다 체력도 마력도 상당히 소모하기 때문에 장기전에는 영 맞지 않는 것이 문제. [1]

성격도 겉모습과 달리 매사에 호전적이고 거칠고 사나운 편이며 전투광 기질이 있다. 말빨로 사람 속을 긁으며 자주 도발하며, 때문에 대놓고 싫은티를 내며 맞부딪히는 아라가 키위와는 학교에서도 변신한 다음에도 상성은 최악. 흔히 노란캐 보정이라 부르는 클리셰를 폭력적인 방향으로 비튼 느낌이다.

아주르가 도M으로 조교당해버리고 마젠타가 암흑진화를 하게 되면서 팀 내에서 그나마 마법소녀같은 마법소녀가 본인밖에 안 남게 되어버렸다.[2]

3. 작중 행적[편집]


22화에서 서로의 감정을 증폭시킨 로코&루베루에게 패배하면서 작중 최고로 분노하게 된다.[3] 전형적인 전투광 캐릭터의 파워업 내지는 흑화 플래그에 가까운 모습이었는데, 25화에서 베나리타가 설퍼를 신경쓰는 모습을 보이더니 26화 막바지에 혼자 있는 설퍼와 직접 접촉하는 모습이 나온다. 이후 트레스 마지아를 배신하는가 했으나 극도로 불리한 상황에서 친구들을 탈출시키기 위한 고육지책으로 다시 한번 접선했을 때 마지아 베제를 기습하나 이미 눈치를 채고 있던 베제[4]에 의해 역으로 털리고 쓰러지기 직전까지 가나 그 순간 라 베리타에 도달한다.

라 베리타에 도달한 모습은 블릿츠 엔젤(전격 천사)로 팔에 있는 6개의 고리를 이용해 전격으로 가속하거나 원격으로 날리는 능력을 사용한다. 이 능력을 통해 마지아 베제를 쓰러뜨렸으나 마무리 짓기 전에 에놀미타 멤버들이 베제를 구하고 린치하는 바람에 실패했다. 마법소녀가 되기 전에는 학교에서 내숭을 떨면서도 자신에게 시비를 걸던 괴인을 구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35화에서 폭주한 베제에게 마젠타가 조종당하는 바람에 마젠타에게 강제로 딥키스를 당한뒤 젖...을 빨렸고(...) 이후 묘하게 마젠타를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준다.[5] 제대로 콩깍지가 씌였는지 마젠타의 언행이 듬직하고 멋있게 느껴져서 얼굴을 붉히는 장면들이 나왔다.

50화에선 마젠타에게 안기자 제대로 말도 못하고 다소곳해질 정도. 마젠타를 크게 의식한 뒤로는 마젠타가 갑자기 다가올 때마다 미미거리기만 하는 정신붕괴를 일으키는 개그 패턴이 새로 생겼다.

51화에서 마젠타가 암흑진화하자 베제와 함께 멘붕에 빠진다.

52화에서도 주사에 찔린다던가 진화 마젠타의 슴가를 빠는 등 수치스런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 마젠타가 설퍼에게 젖을 물려서 마력을 충전시키고, 설퍼가 아주르에게 전격을 쏘고, 아주르가 당한 피해를 힘으로 바꿔서 방출하는 능력을 충전해서 방출하는 합체기를 울면서 실행한다.

53화에서 마젠타의 암흑진화가 베제에 의한 것임을 알게 되자 빡쳐서 마을 하늘에 영상을 띄워 공원까지 혼자서 오라고 고한다. 그리고 베제를 쓰러뜨려 마젠타 안의 베제의 마력을 없애려하나 베제의 변심으로 실패하고 만다.

귀가 민감해서 57화에서 ASMR공격을 당하자 귀 핥기를 견디지 못하고 쓰러진다.
[1] 스타일로 따지면 큐어 러블리하고 약간 유사하다. 단, 러블리의 러블리 펀칭 펀치는 이미지가 험악하지 않다.[2] 본인 왈 "트레스 마지아를 응원해 주는 모두... 미안하다.. 제대로 돼먹은 마법소녀는 나만 남아부렸다..."[3] 이전까진 적당히 싸우다 에놀미타가 도망친 느낌이라 제대로 싸우지 못해 아쉬워하는 것에 가까웠던 반면, 이번에는 방어막으로도 공격을 막지 못해 너덜너덜 해질 정도로 반론의 여지 없이 힘에 밀려 분하다고 느꼈다.[4] 사실 이때 베제는 동료들을 위해 배신을 가장한 설퍼를 보며 처음엔 단순한 배신인줄 알고 경멸했으나 그게 마법소녀물의 클리셰라는 것을 확인하게 되자 미친듯이 희열을 느낀 상황이었다.[5] 아주르가 없으면 의식하게 된다고 한다.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마법소녀를 동경해서/등장인물 문서의 r54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전 역사 보러 가기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다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 펼치기 · 접기 ]
마법소녀를 동경해서/등장인물 문서의 r54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문서의 r (이전 역사)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2-09 19:59:27에 나무위키 텐카와 카오루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