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팬티

덤프버전 :

분류




파일:갈라팬티.jpg

1. 개요
2. 상세
3. 여담


Crotchless Panty
オープンショーツ



1. 개요[편집]


속옷의 일종. 속옷이라기보다는 주로 성인용품으로 취급된다.


2. 상세[편집]


말 그대로 밑이 갈라진 팬티다. 영어로는 Crotchless Panty 라고 하며 오픈 팬티(オープンショーツ), 밑트임 팬티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여성용 팬티에서 여성기 부분에 닿아 액체 흡수 및 비침 방지 역할을 하는 두툼한 재질의 부위를 크롯치라고 부르는데, 쉽게 말해 이 부분이 없는 팬티라는 뜻. 가장 중요한 크롯치 부분이 생략되어 일반적인 팬티로서의 기능은 거의 없으며, 주로 성관계 전에 남성을 흥분시켜 발기를 돕거나 그대로 입은 채로 성관계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T프런트를 응용한 갈라팬티도 다수 있으며 심지어 여기에 구슬팬티(玉パン)까지 응용한 최종 병기도 존재한다.

아랫쪽 천이 두 쪽으로 갈라져 있어 상당히 야하게 보이지만 실제로 착용하면 갈라진 두 천이 절묘하게 겹쳐져 일반적인 속옷의 역할도 해낼 수 있다는 것 같다.

물론 이 속옷을 일반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이유는 없으므로 일반적인 속옷으로서 기능을 하는가에 대한 논쟁은 무의미하다.

아카라이브에 관련 채널을 통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 여담[편집]


중국에서는 이제 막 걷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카이당쿠(开裆裤)[1]라고 불리는 바지를 입히는데 카이당쿠는 갈라팬티와 비슷하게 바지가랑이가 벌어져 있어 쪼그려 앉기만 하면 곧장 대변을 볼 수 있게 해주는 바지이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9 18:05:46에 나무위키 갈라팬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한국에서는 짜개바지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