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린 오스틴

덤프버전 :




파일:Guerin-Austin.webp

게린 엘리자베스 오스틴
Guerin Elizabeth Austin

생년월일
1980년 11월 30일 (43세)
국적
[[미국|

미국
display: none; display: 미국"
행정구
]]

출신지
파일:네브래스카 주기.svg 네브라스카오마하
학력
오클라호마 시티 대학교
직업
방송인, 리포터

1. 개요
2. 경력
3. 여담




1. 개요[편집]


미국의 리포터이자 언론인.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2. 경력[편집]


오클라호마 시티 대학교를 졸업하고 2014년 NESN에 입사하였다.[1] 하지만 그녀의 경력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는데, 그녀만의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인해 스스로 발목을 잡은 케이스. 2017년에는 시즌 중에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갔다가 잘못 착지하는 바람에 머리를 다쳐 잠시 병원 신세를 지냈던 적이 있었다.[2] 그녀를 대신하기 위해 급하게 영입한 저마이 웹스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그녀는 그야말로 낙동강 오리알 신세.(...) 결국 2020 시즌을 끝으로 NESN에서 퇴사하여 프리랜서의 길을 걷고 있다.


3. 여담[편집]


  • 라이벌팀 뉴욕 양키스의 사이드라인 리포터로 일하고 있는 메레디스 마라코비츠와 매우 친하다. 어느정도냐 하면 오스틴의 일탈 행동에 대해 따끔한 충고를 하는 사람이 마라코비츠일 정도. 그런데 방송국에서 짤리니 말을 잘 안들었나 보다

  • 방송국에서 같이 일했던 데이브 오브라이언을 퇴사 후 극렬하게 디스해서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다. 그는 너무나 융통성이 없이 앞뒤가 꽉 막힌 인물이라고 극딜을 넣었지만, 세간의 시선은 그녀에게 우호적이지 않은 모양.[3]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1 06:55:56에 나무위키 게린 오스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야구 시즌 중에는 보스턴 레드삭스를, 아이스하키 시즌 중에는 보스턴 브루인스의 사이드라인 리포터로 뛰었다.[2] 이 때문에 당시 아나운서 부장급이었던 데이브 오브라이언에게 제대로 찍히고 말았다.(...)[3] 지극히 개인적인 감정이 담긴 욕을 넣어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