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 밭에 해는 진다

덤프버전 :

1. 개요
2. 등장인물
2.1. 레귤러 주인공
2.1.1. 경찰
3. 용의자
3.1. 범인에게 죽은 인물
3.2. 범인의 정체
3.3. 동기
3.4. 여담


1. 개요[편집]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에피소드로 일본에서는 924화로 방영되었으며 국내판 18기 23화로 방영되었다.

테라우치 가가 운영하는 귤밭에 놀러간 란, 소노코, 코난. 거기서 밭 주인인 테츠지를 만나게 된다. 세명은 다같이 귤을 따 테츠지의 집에 가게 되고 곧이어 아내인 노부코가 귤로 만든 음식들을 대접한 다음 배불리 먹고 나서, 코난은 테츠지가 아들 나오야에게 밭을 파냐고 질책을 듣는 걸 목격하게 된다. 그리고 저녁이 되자, 세 명은 또다시 귤밭에 올라가. 거기서 석양이 지는 경치를 보던 중, 밭에 설치된 모노레일을 타고 언덕을 올라오는 테츠지를 보게 되자 갑자기 테츠지가 모노레일 선로 옆으로 탈선해 절벽으로 떨어져 추락사 해 사망하고 만다.



2. 등장인물[편집]



2.1. 레귤러 주인공[편집]




2.1.1. 경찰[편집]




3. 용의자[편집]


  • 테라우치 테츠지(사철이) (62) : 귤밭 사장이며 코난일행이 귤을 함부로 따는걸 목격하자 조심해서 따야 한다며 거칠게 대한다 .코난에게 모노레일 타보라며 권한다. 집에서 농장 시작하기전 코난 일행에게 앨범을 보여준다. 성우는 이나바 미노루 / 온영삼

  • 테라우치 노부코(노부신) (58) : 테츠지의 아내이며 평소에는 성격이 친절하게 대해주지만 농장문제로 남편과 다투었다. 마시바 마리 / 성선녀

  • 테라우치 나오야(사재오) (30) : 테츠지와 노부코의 외동아들이며 아버지의 성격 때문에 손님한테 귤을 소중하게 따야 한다며 손님에게 거칠게 대하자 그만두라고 말린다. 코난이 모노레일에 태워주자 소노코 자신도 사장에게 모노레일에 태워달라고 부탁하자 인원초과라며 말해준다. 성우는 카와하라 요시히사 / 이호산


3.1. 범인에게 죽은 인물[편집]


이름
테라우치 테츠지
사인
추락사



3.2. 범인의 정체[편집]


"기다려! 남편을 죽인 건 저에요!


이름
테라우치 노부코
나이
58세
신분
테츠지의 아내
가족관계
테라우치 테츠지(아버지),
테라우치 나오야(아들)
살해 인원수
1명
동기
복수
혐의
살인죄

"제가 아버지를 사고로 보이게 하기 위해 모노레일에 태워 전락시켰어요


이름
테라우치 나오야
나이
30세
가족
아버지 테라우치 테츠지,
어머니 테라우치 노부코
범죄목록
증거인멸, 위증
동기
어머니가 범인으로 잡혀갈 것에 대한 두려움


3.3. 동기[편집]


동기는 농장매각 문제가 나오자 농장 매각 이야길 우연히 듣게 되고 향락 업소에서 진 빚을 갚기 위해서라고 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가족 경영으로선 살아남기 어렵다고 하여 외부의 새로운 방식으로 하여 농원을 환급받기 위해서 매각을 권했다고 한다. 이후 목격자로 이용해 버리는 바람에 모두에게 죄송하다고 사죄했다.

가족끼리 매각 진상을 논의 했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까운 에피소드이다.

또한 어머니가 경찰에 잡혀가면 곤란하다며 아들이 범인이라고 대신 자백했지만 어머니는 그만두라며 말리고 자신이 한 짓이라고 자백한다.

어머니를 염려한 것을 보아 착한 아들인게 증명되었다.어머니가 아들한테 말했더니 일을 키웠다고 후회하고 있다. 어머니가 체포된후 아들이 대신 농장을 경영하게 된다.


3.4. 여담[편집]


열차안에서 집에 돌아가는 길에 소노코가 귤을 엄청 먹어대며 코난이 밤에 먹으면 살로 된다고 말하자 왜 인제 말하냐며 놀라지만 이미 살이 빵빵해 졌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4 18:08:15에 나무위키 귤 밭에 해는 진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