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프

덤프버전 :



1. 독일어 단어
3. 테니스 선수 슈테피 그라프
4. 제노기어스의 등장인물
5. 폴아웃:뉴 베가스에 등장하는 무기상인 집단
8. Graf Skate
9. 메가톤맨에 나오는 체리그림자


1. 독일어 단어[편집]


Graf

독일어백작을 뜻한다.


2. 그라프(보석회사)[편집]


세계적인 보석회사로 최고급 명품 보석 및 액세사리로 유명한 회사.


3. 테니스 선수 슈테피 그라프[편집]


항목 참조.

4. 제노기어스의 등장인물[편집]


성우는 무기히토.

자신과 웡 칸, 이드의 대립이후 이드가 웡 페이 퐁(의 3번째 인격)이 되었을때 행방불명이었으나 라한 마을에서 국적불명의 기어들을 끌고와서 페이의 친구인 티모시를 살해당하게 만든후 페이의 힘을 각성시켰다.

작중 다른사람에게 강력한 힘을 주는 능력도 있다.[1]

이후 아베의 사막에서 "신을 죽이는 것"이라는 자신의 목적을 밝힌다. 그 뒤 골리아테를 타고 키스레브에서 도망치려는 페이일행을 기어도 안타고 단신으로 싸우다가 골리아테에서 추락학 포격을 맞아 사라지지만. 람세스의 앞에 멀쩡한 모습으로 나타나서 페이가 골리아테로 도망갔다고 어그로를 끈다. 이후 솔라리스에서 페이일행을 막아세우며 에레하임 반 호텐의 아버지인 에리히 호텐은 그걸 막다가 처형인(제노기어스)에게 죽는다.[2]

이후 마하논에서 페이일행이 찾아낸 라지엘의 나무를 카렐렌이 먹튀하게 OR벨톨로 전부 제압한다. 이때 페이에게 "나와 하나가 되는거다!"라는 대사를 하면서 달려들지만 에리를 끌어들이기위한 미끼로 쓰기위해 놔둔다.

이름은 백작을 의미하는 독일어에 유래했다.

이후 행방이 묘연해진다. 나머지는 웡 칸항목을 참조.


5. 폴아웃:뉴 베가스에 등장하는 무기상인 집단[편집]


반 그라프


6. 그래프북한어[편집]


네이버 사전에는 말그대로 그래프북한어 임을 명시하고 있지만, 이 스크립트를 보면 노무현대한민국 대통령께서 연설하실 때 경남 사투리인 마냥 그라프라고 언급하신적이 있었다 카더라(...)


7. 그라프 체펠린[편집]


항목참조.


8. Graf Skate[편집]


스위스의 스케이트및 주변 기기 전문 제조사. 1921년 설립한 역사 있는 회사이다. 스케이트 중 피겨 스케이트와 아이스하키용 스케이트를 만드는데, 그라프 피겨 스케이트는 연습용부터 선수용까지 여러 단계별로, 4~5mm 단위 크기로 나오며, 업계 최고로 쳐 주는 물건이다. 대부분 수공 제작이며, 선수들이 사용하는 모델은 날만 수십만원대인 흉악한 가격을 자랑한다. 날이 아주 좋아서 날만 사들여다가 부츠를 붙여 판매하는 업체도 있고, 소비자가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


9. 메가톤맨에 나오는 체리그림자 [편집]


~그라프참고~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4 18:49:10에 나무위키 그라프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작중 3번 사용했다, 반다캄, 스톤, 샤칸에게 사용.[2] 이때 페이가 이드로 미쳐버리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