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00 DEAR MEISTERS COMIC&ARTS

덤프버전 :

1. 개요
2. 상세
3. 후속작


1. 개요[편집]


기동전사 건담 00의 캐릭터 디자이너인 코우가 윤이 그린 외전격 코믹스이자 설정집.


2. 상세[편집]


건담 마이스터 4인방의 1시즌과 2시즌 사이의 일들을 그리고 있으며 스텝진 감수하에 그려져 사실상 준 오피셜이라고 해도 좋은 작품. 원래는 뉴타입에 연재되었던 '디어 마이스터즈' 까지만 단행본화 되었지만 후일 캐릭터 디자인 당시에 그렸던 설정아트까지 포함한 단행본이 새로 나오게 되었다.

다루고 있는 소재는 다음과 같다.

  • 세츠나 F 세이에이 - 2시즌이 시작되기전 아일랜드에서 라일 디란디와 우연히 만났던 상황을 그려내고 있다.
  • 록온 스트라토스(라일 디란디) - 유일하게 2시즌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어뉴 리터너와의 전투 이후 라일이 형을 회상하면서 세츠나와 대화하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 알렐루야 합티즘 - 2시즌이 시작되기전 수용소에 감금되었던 알렐루야가 마리 파파시와의 옛 추억을 떠올리는 장면으로 구성되었다.
  • 티에리아 아데 - 1시즌 마지막 전투 이후 부상에서 회복된 티에리아 아데가 삶의 의의를 새롭게 찾아내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부록으로 코우가 윤의 캐릭터 디자인 설정아트도 함께 포함되어있다.


3. 후속작[편집]


이후 극장판을 맞아 뉴타입에서 2시즌과 극장판 사이의 만화가 연재되는 중이어서 이것도 언젠가 이 작품과 같은 형태로 출간될 공산이 컸고 현재는 기동전사 00 in those days라는 제목으로 출간된 상태. 여기서는 세컨드시즌 이후 티에리아, 리제네 레제타의 모습, 잠시 만난 세츠나와 마리나의 이별을 다루는 코믹스가 등재되었다.[1] 이후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00 코우가 윤 워크스 컴플리트라는 물건도 나왔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5 13:24:53에 나무위키 기동전사 건담 00 DEAR MEISTERS COMIC&ARTS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세츠나와 마리나는 이후 50여년간 다시 만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