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스(원피스)

덤프버전 :



파일:니들러스.png

1. 소개


1. 소개[편집]


'''ニードルス / Needless"
원피스 극장판 데드 엔드의 모험의 등장인물. 성우는 코스기 쥬로타[1]/이호산[2]

가스파데의 측근. 얼굴에 해적단의 마크가 그려져 있으며 클로를 사용하는 거구의 암살자 스타일. 현상금 5,700만 베리. 말도 거의 없고 마지막에 "저놈(가스파데)은 내가 죽인다. 넌 꺼져", "죽어라!", "끝이다."라는 3마디만 할 정도. 슬라이어와 맞붙어 그를 압도했으나, 슬라이어 발차기에 오른팔이 부러지는 등, 그도 고전했고 결국, 슬라이어가 클로를 사용하지 못하게 박아놓은 방식으로 그를 제압하고 삽으로 헤드샷을 날려 바다에 빠져 익사한다. 그가 사용하던 클로가 엔진에 박힘으로써 가스파데의 함선이 침몰하는 계기가 된다. 오리지널 캐릭터에 큰 비중이 없음에도 상당히 강한 캐릭터인데 체와 비슷한 주법을 사용할 수 있다. 가스파데의 곁을 떠나지 않아 최측근으로 여겨졌지만, 이쪽도 가스파데에 대한 충성심은 없고 자신이 직접 죽이려한다. 8년 전에 슬라이어 마을을 공격할때 같이 있었기에 슬라이어도 니들리스를 보고 "네놈도 어차피 노릴 놈이었어!" 라고 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9 22:10:28에 나무위키 니들리스(원피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본편에서는 아론을 맡았다. 여기서는 무뚝뚝한 캐릭터답게 대사가 적지만 아론보다는 어두운 톤으로 연기.[2] 이후 원피스에서 카쿠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