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스크림

덤프버전 :


영원히 어둠 속에 잠재워주지.

 
창세기전 3: 파트 2의 필살기. 마리아 카진스키 전용이지만, 세이브 연동으로 꺼낸 나야트레이도 사용할 수 있다.

보통의 전체화면 공격보단 약간 좁은 범위지만, 일정 범위 내의 적들을 어둠속에서 2번 덮친다. 그 덕에 첫타로 안 죽은 적들도 2번째 공격에서는 100% 보낼 수 있다. 특히 난이도가 낮은 1.005버전에서는 마리아를 조금만 키워줘도 1방만 맞으면 적들이 죄다 죽어나가기 때문에, 범위 내의 졸개를 높은 확률로 죄다 지워버릴 수 있다. 다만 이것은 난이도가 높은 1.002버전에서는 역으로 작용해서 2방을 모두 맞아야 적이 죽었기 때문에, 적에게 소울만 헌납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는 것이 문제. 물론 일단 한 대 맞으면 HP의 반 이상이 날아가니 다른 캐릭터로 잡아주면 되기 때문에 별로 대단할 것 없는 문제기는 하다. 다만 한대 맞고 살아남은 아델룬 총병이 2기 이상이라면 마리아는 죽게 되게찌...

에피소드 4의 필살기 중에서는 살라딘의 주옥같은 필살기들 다음으로 성능 최강이다. 게다가 사용하는 2명 모두 기본으로 가지고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1 09:05:13에 나무위키 다크 스크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