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닉스(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덤프버전 : (♥ 0)


다크닉스
파일:resize_dv3_dark_all_03.png
품종다크닉스 / Darknix
학명caligo custos
별명어둠의 수호자
특수 액션-
속성어둠
체형드라코
타입어둠 드래곤
평균 키2.9~3.1m
평균 몸무게300~350kg
성별암컷, 수컷
1. 개요
2. 설명
3. 등장 장소
4. 진화 단계
5. 기타



1. 개요[편집]


이 알의 붉은 힘을 조심해야 한다.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에 등장하는 어둠 속성 드래곤이다.

2. 설명[편집]


다크닉스는 어둠의 기운이 느껴 지는 인상처럼 모든 걸 파괴하 고 싶어한다.

빛과 어둠의 시대에 신의 대행자로서 암흑의 세상을 수호하던 수호자이다. 다른 이름으로는 파괴의 마신, 칠흑의 지배자라고도 불린다.

테이머에게 친화적이지 않으며 연구 표본을 발견하기 어려워 밝혀진 바가 그리 많지 않다.


3. 등장 장소[편집]


유타칸 동부
희망의 숲X
난파선X
불의 산X
바람의 신전X
하늘의 신전X
무지개 동산X
방랑상인X
교배X
퀘스트X
특수액션O[1]

4. 진화 단계[편집]


파일:resize_dv3_dark_all_00.png

칠흑같은 알에 용암과도 비슷한 붉은 힘이 담겨 있다. 알 속에서도 마치 용암이 들끓는 듯한 열에너지가 발산되는데 다크닉스의 알을 맨손으로 만져보면 지극히 차갑다. 하지만 사악한 마음에 물들어 악한 마음에 알을 죽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파일:resize_dv3_dark_all_01.png
해치

짧고 굵은 다리와 두개의 발가락이 있다. 날개와 꼬리는 몸체에 비해 작다. 해치 때부터 파괴 본 능이 어마어마하다. 자신을 쳐다보는 상대에게 덤벼든다.


파일:resize_dv3_dark_all_02.png
해츨링

꼬리와 날개가 몸체에 비해 커지며 발가락이 하 나 늘어난다. 여타 다른 어둠 드래곤과 차원이 다른 포스를 풍긴다. 꼬리 끝의 열기가 뿜어져 나오기 시작한다.


파일:resize_dv3_dark_all_03.png
성체

몸체가 커지며 몸 주변에 돌기들이 생긴다. 몸을 두른 각 무늬는 더욱 선명하게 드러나 며 머리끝의 뿔들은 해츨링때 보다 날카로 워진다. 성체가 되면 그를 대적할 것은 고대 신룡밖에 없다. 타인과의 접촉을 좋아하지 않으며 자신에게 싸움을 걸어 온 상대는 모 두 끔찍한 최후를 맞이하게 만든다. 다크닉스 주변으로 어둠의 영역이 생겨난 다. 스스로 제어할 수 있는 영역이며 동굴 밖의 상황을 살피는데 사용한다. 다크닉스 를 따르는 몬스터들이 영역을 통해 상황을 보고한다.


파일:resize_dv3_dark_all_04.png
특수 진화

모든 걸 잿더미로 만들 수 있다. 거대해진 발톱은 붉어져 손이 닿는 것을 모두 세상의 깊은 어둠 속으로 사라지게 만든다. 다크닉 스의 날갯짓은 잠들어 있던 분노와 파괴 본 능을 불러일으킨다. 상처가 붉게 타오를수 록 다크닉스의 어둠의 힘 또한 매우 거대해 져 세상을 삼킬 정도로 커진다.


5. 기타[편집]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3-12 02:11:29에 나무위키 다크닉스(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대신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