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키 토트

최근 편집일시 :

더키 토트
Duckie Thot


본명
냐닥 토트
Nyadak Thot
출생
1995년 10월 23일 (28세)
호주 빅토리아주 멜버른
국적
[[호주|

호주
display: none; display: 호주"
행정구
]]

신장
179cm
에이전시
CAA(뉴욕, LA)
TESS Management(런던)
Chadwick Models(시드니)
링크
파일:인스타그램 아이콘.svg
파일:X Corp 아이콘(블랙).svg


1. 개요
2. 활동
3. 여담



1. 개요[편집]


남수단누에르족 난민 출신 호주 모델.


2. 활동[편집]


어머니가 더키 토트를 임신했을 당시에 전쟁을 피해 호주로 건너와 멜버른에서 태어났다. 7남매가 있는 대가정에서 태어났으며 자매 한 명은 유명 유튜버 니키 퍼킨스이다. 본명은 냐닥이고, 더키는 학교에서 본명을 읽지 못했던 선생님과 친구들 때문에 만든 닉네임이라고 한다.

엄청난 수준의 신체 비율로 유명해졌다. 물론 그냥 마르고 길기만 한 건 아니고 근육도 균형 있게 붙어있다. 골격 자체가 가늘고 긴 경우이다. 사진을 보면 다른 자매들보다도 키가 더 크고 머리 크기도 작은 편이다.


3. 여담[편집]


  • 그동안 유명 패션 브랜드에 활약했던 흑인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동아프리카 출신이다. 누에르족을 포함한 남수단인들은 대체로 소말리인이나 베쟈족과 마찬가지로 팔다리가 길고 키가 큰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옷걸이 같은 체형을 선호하는 모델 업계에 종사하는 경우가 있다.[1]

  • 바비인형 같은 비율과 외모로 Black Barbie라는 별명이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2 20:10:14에 나무위키 더키 토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특히 누에르족 및 근연 관계인 딩카족은 피부가 흑인 중에서도 유독 검어서 다른 흑인 모델들과도 많이 차별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