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아(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푸른 하늘의 소녀

'성정수'를 다루는 힘을 가진 신비한 소녀.

그 힘을 노린 에르스테 제국에 '기밀의 소녀'로

사로잡혀 있었으나, 카타리나와 함께 탈출을 꾀한다.

도망친 장크틴젤의 숲에서 제국의 추격자에 의해 쓰러진

주인공을 구하기 위해 '라이프 링크'로 운명을 같이하게 되었다.

공식 홈페이지 소개문

그랑블루 판타지그랑블루 판타지 Relink히로인.

본작에서 루리아 본인 자체는 전투 능력이 없지만 바하무트의 그릇인 몸이기에 바하무트를 소환하여 적을 쓸어버리는 능력을 지녔다. 다만 이번 작에서는 붙잡힌 히로인 포지션이라 자주 등장하지는 않는다.


2. 작중 행적[편집]


주인공(그랑/지타)과 기공단 동료들과 제가 그랑데 공역에 도착한다. 아직 새로운 마을에 도착하기 전이어서 한가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에 돌풍과 함께 나타난 와이번 떼를 쫓아내려고 바하무트를 소환한다. 그런데 와이번 떼를 쫓아낸 직후에 컨디션이 나빠지고 이상한 문양이 아뮬렛에서 떠오르더니 갑자기 바하무트가 폭주하여 그랑 사이퍼까지 공격해오기 시작했고, 동료들이 배를 지키는 동안 겨우 겨우 바하무트를 진정시키지만 하필 기력이 떨어졌을 때 배 가장자리에 서 있었던 탓에 그대로 추락, 주인공과 비가 몸을 던져 구해내려고 했지만 비 혼자서 두 사람을 끌어올리는 건 무리라서 그대로 추락한다.

이후 주인공이 발견했을 때는 라운드 울프 떼에게 포위 당한 상태. 주인공의 도움으로 목숨을 다시 구하고 주인공과 루리아 자신을 찾는 동료들의 목소리를 따라가 모두와 합류한다. 이후 폴카라는 제가 그랑데 변경 마을에 도착하여 가진 자유시간 때에 주인공과 데이트를 한 뒤, 집합하기로 한 교회 앞에서 로란이라는 해결사를 자칭하는 청년 사제와 만난다. 그리고 로란에게 템펠 마을 사람들이 도움을 청해오자 그곳에서 폭주 중인 성정수를 진정시키기 위해 로란에게 동의를 구하고 템펠의 제단으로 향한다.

이후 주인공과 동료들의 도움으로 빈사 상태가 된 성정수를 진정시키려는데, 갑자기 또 나타난 수수께끼의 문양 탓에 그릇의 힘이 폭주하여 성정수를 진정시킨게 아니라 흡수해버리고 혼란에 빠진 때에 맞춰 나타난 아비아 교단이라는 무리가 나타났고, 그들에게 동료들이 제압당한 뒤에 납치된다. 이후 봉심구로 세뇌 당하면서 성정수를 강제로 흡수하는 처지가 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2-11 23:12:01에 나무위키 루리아(그랑블루 판타지 Relink)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