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자 드놀젠

덤프버전 :

ルーザ・ドノルゼン

1. 개요
2. 작중 행적
3. 목적



1. 개요[편집]


이나즈마 일레븐 GO 갤럭시에 등장하는 캐릭터. 성우는 세토 미도리와 같은 미나. 더빙판 성우는 서믿음과 같은 김옥경.

파람 오비어스의 집정관을 담당하고 있으며, 파람 오비어스의 전대 국왕 중 하나인 이레이드 오비에스의 신하이기도 하다.


2. 작중 행적[편집]


TVA 24화에서 처음 등장. 라라야가 츠루기에게 파람 오비어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밖으로 나갔다가 한 모자를 만나게 되는데, 그들에게 라라야에게 폐를 끼쳤다면서 꾸중을 한다. 이 상황은 라라야가 전혀 폐가 되지 않았다고 해서 물러났으나, 이때 츠루기를 잠시 아니꼬운 눈으로 쳐다본다.

29화에서 거든에 가있던 자천왕 로단 가스구스에게 연락해 어스 일레븐을 어떻게 해서든지 제거하라고 명령했다.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3. 목적[편집]


파람 오비어스를 지배할 야욕을 품고 있었으며, 라라야가 아직 어려서 세상 물정을 잘 모르기에 그녀를 이용할 생각이었다.

그런데 이때 츠루기 쿄스케가 나타나 파람 오비어스의 진실을 알려주고 라라야는 왕으로써의 자각을 하기 시작하자, 이를 눈치 챈 드놀젠은 쿠데타를 일으켜 츠루기와 라라야를 유폐했다.

하지만 라라야의 측근인 미네르 에이바가 군사를 모아 부패한 귀족들을 일망타진하면서 실패했다.

[각주]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6 03:04:22에 나무위키 루자 드놀젠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