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레이크

최근 편집일시 :




1. 개요[편집]


Rimlake[1] / Rimeria[2]

로스트아크에 등장하는 국가 및 지명. 지도상 북섬과 남섬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묘사되며, 기옌과 림레이크 남섬 건너편의 대륙 사이에 위치한다.

인게임에서는 미구현된 지역이라 접근할 수 없다.


2. 작중언급[편집]


지혜로운 요즈족들의 고향, 폐쇄적인 요즈족의 성향으로인해 림레이크에 대한 정보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S#### I##### R######'다.[3]

아름다운 산과 호수, 초원의 청정 대륙이며, 나이가 들어도 아이의 모습을 하고 있는 ##의 국가라고 한다.

오류섬 리샤의 방 #00000013 문서



3. 설정[편집]


스페셜리스트 직업 종족인 요즈족의 고향으로, 림레이크를 수호하는 것이 요즈족의 책무라고 한다. 폐쇄적인 요즈족의 성향으로 림레이크에 대한 정보는

림레이크는 ‘새벽을 지키는 땅’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하며, 성인식을 마친 요즈족들은 자연과 소통하는 힘을 이용해 각종 기술들을 갈고 닦았는데, 이는 림레이크 땅을 수호하는 것이 요즈족의 책무였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어둠의 기운이 아크라시아를 위협하면서 림레이크에도 영향을 끼쳤고, 림레이크의 봉인도 파괴되었다고 한다. 나르가의 문[4] 너머로 스며든 기운이 질서를 뒤흔들었고, 스러진 자라는 인물이 다시 새까만 밤을 불러오려 했지만 스페셜리스트 플레이어의 저지로 실패하였다.


4. 등장인물[편집]



4.1. 요즈족[편집]



  • 백발의 요즈족 여성.
스페셜리스트 프롤로그에 등장하는 요즈족 인물.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다.



4.2. 소속불명[편집]


  • 스러진 자(가칭)
가면을 쓰고 여우 꼬리가 달린 여성. 이름은 불명. 요즈족 장로는 해당안물을 스러진 자라고 칭했다. 림레이크의 본인이 파괴된 후 악마들과 함께 나타나 스페셜리스트 캐릭터한테 “어린 요즈여, 저 너머에 무엇이 있는 줄 아느냐? 어둠조차 움츠리는 깊디 깊은 장막 너머. 너희(요즈족)가 두려워 봉인해 둔 것이, 진정 무엇인지를.” 이라고 말하면서 새까만 밤을 불러오려다가 플레이어에게 퇴치당했다.


5. 기타[편집]


  • 요즈족을 조화의 여신 기에나가 창조한 점을 보면 기에나와 관련된 지역일 수도 있다.
  • 프뉴마 선박 업그레이드에 사용되는 아이템 중 림레이크 산 노가 존재한다.
  • 림레이크 섬이 북섬과 남섬으로 이루어진 점을 보면 베른 북부 / 베른 남부처럼 따로 공개될 가능성도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3 01:40:14에 나무위키 림레이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한국 서버[2] 북미/유럽 서버[3] South Island Rimlake로 추정된다[4] 정황상 림레이크의 본인이 있었던 지역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