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hack)

덤프버전 :

파일:Marlo.jpg
1. 개요
2. 성격
3. 트라우마
4. 츤데레 의혹


1. 개요[편집]


Vol 2 악성변이에서 처음 등장하였고, 플레이스타일은 『하드보일더』[1]. 클래스는 『검사』.
게임 내에서는 레이첼과 비슷비슷한 성능을 발휘하고, 생김새답게 암 속성 내성이 특화되어 있고, 신체 내성[2]도 기본 보유 중.


2. 성격[편집]


네티켓이라는 것을 무시하는 대화를 하고, 매사에 불만을 내뱉는 삐뚤어진 성격.[3] 외관은 검정색 계통으로 통일된 갑옷으로 코디되어 몬스터로 착각해서 공격당하는 경우도 가끔 있는듯하다.[4] 단체 행동을 싫어한다. 과거 로그데이터에 의하면 다른 PC와 대부분 교섭을 가진 적이 없다.


3. 트라우마[편집]


사실 그의 태도의 원인은, 과거 고레벨 몬스터와 싸우고 있는 중에 동료들이 도망간 것에 기인하고 있다. 이 경험이 트라우마가 되어, 다른사람과의 의사소통을 피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모험을 통해 무조건적으로 자신을 좇는 카이트에 대해 서서히 마음을 열고, 결국은 『.hackers』의 일원에 들어가는 성장을 발휘했다.


4. 츤데레 의혹[편집]


선물을 받았을 때, 최상의 표현으로 제기랄, 이런거 받으면 말할 수 밖에 없잖아......고, 고마워. 라고 한다던가, 대화를 걸면 너무 혼자서 앞으로 나가지마라!↗ 넌 약하니깐...↘[5]이라면서 대장처럼 앞서는게 껄끄러운게 아니라 지켜주지 못하니깐 나가지 말라는 뜻으로 해석이 가능하다. 극강의 츤데레.[6]

현실은 고2로, 하드보일드 소설에서 캐릭터 속성을 기인했다곤 했다. 하지만, 너무 엇갈린 찌질 캐릭터 같다 --;;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6 15:39:29에 나무위키 마로(.hack)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매사에 불만을 가졌지만 속은 따뜻한 인간[2] 독, 마비, 속도저하, 물리능력저하 내성[3] 문스톤과는 다른 부류의 아웃사이더[4]몹인지아랏내 --;[5] 악센트가 포인트[6] 하지만 북미판 더빙은 웬 게걸스런 목소리로 다 망쳐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