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도 72

덤프버전 :

파일:메기도 72 포스터.png

メギド72

솔로몬의 72 악마를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

공식 홈페이지

1. 개요
2. 줄거리
3. 세계관
4. 시스템
4.1. 배틀
4.2. 캐릭터 육성
5. 등장 인물
5.1. 주연
5.2. 메기도
5.2.1. 바알
5.2.2. 아가레스
5.2.3. 바싸고
5.2.4. 가미긴
5.2.5. 마르바스
5.2.6. 발레포르
5.2.7. 아몬
5.2.8. 바르바토스
5.2.9. 파이몬
5.2.10. 부엘
5.2.11. 구시온
5.2.12. 시트리
5.2.13. 벨레드
5.2.14. 레라지에
5.2.15. 엘리고스
5.2.16. 제파르
5.2.17. 보티스
5.2.18. 바신
5.2.19. 살레오스
5.2.20. 푸르손
5.2.21. 모락스
5.2.22. 이포스
5.2.23. 아임
5.2.24. 나베리우스
5.2.25. 글라샬라볼라스
5.2.26. 부네
5.2.27. 로노웨
5.2.28. 베리스
5.2.29. 아스타로트
5.2.30. 포르네우스
5.2.31. 포라스
5.2.32. 아스모데우스
5.2.33. 가프
5.2.34. 푸르푸르
5.2.35. 마르코시아스
5.2.36. 스토라스
5.2.37. 페넥스
5.2.38. 할파스
5.2.39. 말파스
5.2.40. 라움
5.2.41. 포칼로르
5.2.42. 베파르
5.2.43. 사브나크
5.2.44. 샥스
5.2.45. 비네
5.2.46. 비프론스
5.2.47. 부알
5.2.48. 하겐티
5.2.49. 크로셀
5.2.50. 푸르카스
5.2.51. 발람
5.2.52. 아로켈
5.2.53. 카임
5.2.54. 무르무르
5.2.55. 오로바스
5.2.56. 그레모리
5.2.57. 오세
5.2.58. 아미
5.2.59. 오리아스
5.2.60. 바퓰라
5.2.61. 자간
5.2.62. 발라크
5.2.63. 안드라스
5.2.64. 플라우로스
5.2.65. 안드레알푸스
5.2.66. 키마리스
5.2.67. 암두시아스
5.2.68. 벨리알
5.2.69. 데카라비아
5.2.70. 세에레
5.2.71. 단탈리안
5.2.72. 안드로말리우스
5.3. 시바의 여왕 관계자
5.3.1. 에일
5.3.2. 마이네
5.3.3. 가브리엘
5.3.4. 미카엘
5.3.5. 국왕
6. 미디어 믹스
6.1. 애니메이션
6.1.1. 방영 목록
7. 기타



1. 개요[편집]


악마과 함께라면 이상 얻을 수 있는 미래가 있다.


DeNA의 신규 오리지널 IP에 의한 스마트 기기용 RPG.

이 게임은 '하르마'가 사는 '휘계 하르마니아'와 '비타'가 살고 있는 '임계 바이가르드', 그리고 '메기도'가 살는 '초계'로 '메기도랄'를 무대로 세계의 종말 하르마게돈을 막기 위해서 소년들이 분주한다는 내용이다.

본 작품은 일반적인 기본 무료형 앱 게임에서 상태화되고 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리얼리티의 철폐과 포톤로 불리는 자원의 관리를 주축으로 한 전략성이 높은 배틀 시스템을 어필 포인트로 있다.


2. 줄거리[편집]


마귀를 총괄하는 힘을 가진 자여 세계의 명운은 너에게 맡겨진다
지금 세계의 균형은 기울어 붕괴의 서곡이 벌어진다. 일단 하르마게돈이 발발하면 모두 잿더미로 돌아간다.
전설의 솔로몬의 반지에 힘을 발현한 젊은이는 72 악마와 함께 세계 질서를 되찾아 전쟁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다.
이는 솔로몬의 힘을 가진 젊은이와 72 악마들의 이야기이다.


3. 세계관[편집]


  • 임계 바이가르드
시나리오의 주요 무대. 포톤이 넘치는 대지.
이른바 중세 판타지적 느낌이 잘 있는 세계.
이 세계의 주민·비타는 포톤을 모을 수 있지만 행사도 못하고 매우 약한 존재.
또 다른 종족과 다른 포톤은 보고조차 못하지만, 보다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극히 드물게 있다.
  • 초계 메기도랄
바이가르드에서 악마으로서 구전되는 존재 메가도가 사는 이세계.
싸우는 것 밖에 머리에 없는 사람들의 조직의 상위세계.
싸움의 끝에 포톤의 감소가 심화되고 있기 때문에, 포톤을 수집하는 환수을 바이가르드에 보냈으며 다양한 꾀로 하르마게돈을 일으키기로 계획한다.
  • 휘계 하르마니아
전승의 천사이고 과거에 메기도와 전쟁을 하고 있었던 종족 하르마가 사는 세계.
그래서 당연히 메기도와 하르마의 사이는 최악이다.
메기도랄과 달리 포톤은 풍부하지만 고도의 발전의 끝에 문명이 막히고 말았다.


4. 시스템[편집]



4.1. 배틀[편집]


플레이어는 메기도를 편성하고 배틀을 치른다.

독자적인 시스템인 드래프트 포톤 시스템은 배틀 시작 전에 필드 안에 있는 포톤을 편 서로 1개씩 취득하고 필드 내 포톤이 분배되면 배틀이 시작되는 것이다.

포톤은 통상 공격을 하고 각성 게이지를 1개 분량 늘린다 공격과 메기도의 습득하고 있는 스킬을 사용 스킬, 각성 게이지를 2개 분량 늘린다 충전의 3종류 존재한다. 각성 게이지가 최대가 되면 공격포톤으로 각성 게이지를 모두 소비하는 오의와 스킬포톤으로 각성 게이지를 1개 소비하는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4.2. 캐릭터 육성[편집]


본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리얼리티의 능력 차이가 없어 초기 캐릭터를 포함한 모든 메기도가 최고의 리얼리티까지 진화할 수 있다.

메기도의 강화에는 선물이 사용된다.


5. 등장 인물[편집]



5.1. 주연[편집]


  • 주인공
성우는 오노 유우키
메기도를 거느리는 힘을 개방할 수 있는 솔로몬의 반지 소지자. 변경의 그롤 마을에 사는 소년. 바이가르드에 찬 에너지체인 포톤을 시인할 수 있고 마을을 풍요롭게 하는 이를 요구하고 단신 숲에 들어선 곳을 메기도랄의 마물 "환수"를 느끼며 반지를 찾던 추방자 기드의 일행을 구한다. 그들과 함께 그롤 마을에 귀환했을 때 마을은 환수의 습격을 당하다 궤멸했다. 슬픔에 잠겼다가 환수에 대한 복수극을 계기로 재기. 하르마게돈을 막는 바이가르드을 돕기 위한 메기도랄과의 싸움에 몸을 던진다. 스토리에서는 대화 창에 플레이어의 붙인 이름이 표시되지만 다른 캐릭터에서 그 이름이 불리는 것이 아닌 주로 솔로몬로 불린다.
그리고 엔간한 여캐보다 노출도가 높다.
  • 시바의 여왕
성우는 아이사카 유우카
왕도 엘프 샤후토의 공주이며, 하루마를 거느린다. 시바의 반지를 이어받은 소녀. 본명은 아미라. 주인공들과 마찬가지로 하르마게 돈을 막기 위해서 행동하고 있지만 왕도에서 나오지는 거의 없다. 정의감 강한 성격으로 누구에게나 공정한 태도로 대하다가 다소 거만한 면이 있으며 그 때문인지 주인공와는 궁합이 나빠 만날 때마다 싸운다.


5.2. 메기도[편집]



5.2.1. 바알[편집]


파일:메기도 72.바알.png
バエル
성우는 야스다 나오코
스타일: 버스트 클래스: 스나이퍼
바이가르드에서 「불사자」로 불리는 자 중 한 명으로 전설적인 존재. 소년의 모습 그대로 늙지 않아 수 년마다 양부모를 바꾸고 있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솔직하고 귀여운 성격은 겉모습이고, 본성은 상당한 음침함. 추방되기 전에는 메기드랄의 동쪽을 다스리는 왕으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었다. 복귀를 목표로 하여, 주인공조차 이용하려고 한다.


5.2.2. 아가레스[편집]


アガレス
성우는 우에다 요지
스타일: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매우 희귀한 운명론자의 메기드.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는 존재. 모든 것에 사명이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고, 스스로의 사명을 따르고 바이가르드로 여행을 떠나, 비터로서 변방에 사는 소수민족의 샤먼이 될 수 있었다. 용맹하고 과감하지만 무익한 살생을 저지르지 않고 적에게 성원을 보내는 일도 잦다. 운명은 개척하는 것이라고도 생각하고 있으며, 매일 노력과 정진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5.2.3. 바싸고[편집]


ウァサゴ
성우는 코마츠 미카코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비터로서 고귀한 집에 태어난 영향을 강하게 받고 있으며, 위로부터 눈높이에서 들리는 말과 힘을 가진 귀한 자가 천한 자를 지키는 것은 당연하다는 생각은 그 한 예다.의무로서 천한 사람을 지키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천한 서민인 주인공의 힘으로 본래의 힘을 되찾은 것은 납득하지 않고 곧바로라도 빚을 갚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5.2.4. 가미긴[편집]


ガミジン
성우는 야노 마사아키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스스로 패배자라고 하고, 타인과의 친분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무엇을 하든 세상이 바뀔 수는 없고, 아무것도 안해도 세계는 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혼자 있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누구도 필요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런 패배자 근성이 배어 있는 그가 주인공을 따라가는 이유는 제 힘을 되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5.2.5. 마르바스[편집]


マルバス
성우는 이쿠타 요시코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스나이퍼
강한 자기사랑의 소유자로, 아름다운 자신은 실은 하르마인 것은 아닐까라고 イカレ을 주장해 추방된 메기드. 비타가 된 후에는 부자 일가의 막내로서 소중히 길러졌다. 그 풍족한 환경, 풍족한 용모는 자기애를 더 비대하게 만들게 되었다. 지금도 하르마를 동경하고, 언젠가 나도 하르마니아로 갈 것이라고 근거 없이 믿는다.


5.2.6. 발레포르[편집]


ウァレフォル
성우는 타이치 요우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인면에 네발달린 괴물의 모습을 한 메기도. 세상은 약육강식이라고 생각해 약자에 대해 용서하지 않는다.평소에는 쿨하지만 본성은 거칠고 격정가여서 화를 내면 인면이 분노로 일그러진다고 한다. 바이가르드에 추방되어 소환되기 전까지 도적단의 두목을 맡았다. 주인공에 대해 협력적이지만 도적단의 감각대로 규율을 까다롭게, 잔소리가 많다.


5.2.7. 아몬[편집]


파일:메기도 72.아몬.png
アモン
성우는 타이치 요우
스타일: 버스트 클래스: 파이터
메기도랄에서는 용맹과 과감하고 동료들의 신뢰를 모았지만 지금은 그 그림자도 보이지 않는다. 추방으로 모든게 바뀌었다. 비타의 부모는 그를 노동력으로만 취급했다. 어린아이가 거칠어진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 메기도의 기억이 되살아나도 불신감과 절망감은 가시지 않았다. 다시 얻은 힘으로 바라는 것은 부모로부터의 해방인가, 메기도랄에 대한 복수인가?


5.2.8. 바르바토스[편집]


バルバトス
성우는 에구치 타쿠야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스나이퍼
산들바람처럼 잔잔한 한 면과, 모든 것을 파괴하는 폭풍우 같은 격렬함을 지닌 메기도. 메기도랄에게 역풍이 될 수도 있는 그는 추방해야 한다. 신천지에서는 바람 부는 대로 사는 자유로운 음유 시인. 그러나 어차피 하르마게돈을 막는 싸움에 몸 담는다면, 내친김에 영웅이 되려고 주인공들이 일으키는 난기류에 뛰어드는 것이었다.


5.2.9. 파이몬[편집]


パイモン
성우는 모리카와 타케루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메기드랄을 위해 개개의 주장을 물리치고 그 몸을 바쳐 왔다.엄격한 성격 때문에 다른 메일 기드에서도 두려워한 반면 200의 군세를 이끄는 정도로 신뢰도 두터웠다.그러나 메기드랄이 추방되면서 주인공 앞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자유를 구가하는 여성이 좋아하는 비터가 돼 있었다.신천지에서 도덕보다 자신의 욕망을 앞세우는 쾌락주의자로 변신한 것이다.


5.2.10. 부엘[편집]


ブエル
성우는 쿠보 유리카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아주 평화적인 여자아이. 추방되어도 여전히 예전과 마찬가지로 가족과 친구를 소중히 여기고 즐겁게 살고 있었다.메기도의 힘을 되찾는 계기가 된 주인공에게는 두터운 신뢰를 두고 있어 할마겟돈을 끊기 위한 협력을 아끼지 않는다.단지 가능한 한 싸움으로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우호적으로 대화로 해결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느끼고 있다.


5.2.11. 구시온[편집]


グシオン
성우는 야스다 나오코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스나이퍼
뇌수의 모습을 한 메기도로, 사려 깊은 반면, 몹시 지기 싫어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추방되어 비터가 되고 나서도 그 성격은 변하지 않고, 특히 메기드랄에 대해서는 추방된 것을 패배라고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지기 싫어하는 성격에도 박차가 가해진다.평소엔 양가의 자녀로서 바이가르드의 문화적인 것에 관심을 갖고 음악과 시문을 공부한다.


5.2.12. 시트리[편집]


シトリー
성우는 세키네 아키요시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트루퍼
단단한 외각을 몸에 걸친 이형 메기도.그 바깥 껍질을 벗김으로써, 진정한 힘을 발휘하는 것을 아는 사람은 적다.그녀는 비터로 전생했지만 추방된 것은 아니고, 처음부터 할마게돈에 반대해, 그 스탠스를 관철하기 위해서 스스로 바이가르드로 왔다.바이가르드에서의 그녀는, 환수에 맞선 용자로서 전설적인 존재가 되고 있다.


5.2.13. 벨레드[편집]


ベレト
성우는 아케사카 사토미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트루퍼
메기드랄에서 생명을 가진 분노로 불렸던 메기도. 항상 분노 속에 있어, 그녀의 격식을 차린 의례를 지키고, 분노를 가라앉히지 않으면 이야기하기도 어렵고, 거만한 성격도 함께 없어져 있었다. 추방 후에도 성격은 변함없이 박해를 받게 된다.그 결과 모든 존재에 대해 증오심을 불러일으키고 모든 것에 복수심을 갖게 되었다.


5.2.14. 레라지에[편집]


レラジェ
성우는 이이다 리호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스나이퍼
거대한 활을 가진 메기도.멀리까지 내다볼 수 있는 이상한 눈을 가진 우수한 헌터이다.추방되어 비터가 된 후에도, 그 잠재적인 능력을 살려 사냥꾼이 되었다.비타 사회에서는 여성의 사냥꾼은 드물지만, 본성이 메기도여서 능력은 빠져 있다.꿋꿋하고 고집이 세서 한번 이렇게 결정한 것은 잘 구부리려고 하지 않는 성격.


5.2.15. 엘리고스[편집]


エリゴス
성우는 타무라 무츠미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텅 빈 누나 같은 분위기지만 의리가 굳은 여자.메기둘라르를 추방당한 뒤, 할마겟돈에서 죽을 운명이라고 생각하며 무기력하게 살았다.하지만 주인공의 부탁을 받고 힘을 받음으로써 의욕을 되찾았다.필요했던 주인공에 대한 의리를 다하기 위해 한때 메기드랄에서 용맹과잉으로 칭송받던 전사들이 할마겟돈을 끊는 협력을 한다.


5.2.16. 제파르[편집]


ゼパル
성우는 카쿠마 아이
스타일: 러시 클래스: 파이터
병사 같은 모습을 한 메기도 호기심이 강하고 활동적이어서 겁내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추방당해 비타의 여자 아이가 되고 나서부터, 그 성격도 전파로 안정되지 않고 촌티라고 평가받게 되어 버렸다.하르마와 싸우는 것 만큼의 메기도보다도, 비타로서의 삶에 매력을 느끼고 있어 특히 결혼이라고 하는 것에 강한 동경을 가진다.


5.2.17. 보티스[편집]


ボティス
성우는 히가시우치 마리코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트루퍼
비타의 모습을 한 메기도. 성실하고 신뢰를 존중하며, 개보다 전부를 우선시하는 성격.그러나 낯선 죄상을 일방적으로 넘겨 추방당했다.믿었던 동료에게 배신당하고 버림받았다고 느낀 그녀는 메기드랄에 강한 분노와 증오심을 갖는다.그러나 자신을 존중하고 신뢰하는 자에 대해서는 말 그대로 생명을 걸 정도의 헌신을 보여준다.


5.2.18. 바신[편집]


バティン
성우는 시미즈 카오리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자신에게있어서 가치없는 사람에대해서 식혀주고 있어 바보가 싫다. 아무것도 생각지 않고 하루마게돈을 일으키려하고 있는 바보도 싫다면, 자신을 추방한 지금의 메기드랄은 바보의 극치라 생각하고 더욱 싫어하고 있다.전쟁터 등에 나타나서는 간호사답게 치료하지만 거기에 자비의 마음은 없다.비타의 존재를 키우는 것이 메기드랄의 바보에 대한 복수라고 생각한다.


5.2.19. 살레오스[편집]


サレオス
성우는 나카쿠니 타쿠로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파이터
매우 긍정적인 성격이고 우호적.바이르드에서는 도수를 하고 있다.처음에는 생활비를 벌기 위해서였지만, 계속 대안에 건너간다는 것이, 추방되어 바이걸드에 도착한 자신의 처지와 비슷하다고 느끼게 되었다.싸우고 싶은 게 아니라 평화적으로 끝날 수 있다면 그게 제일이라 생각해 할마개동을 멈추고 싶다고 협력하고 있다.


5.2.20. 푸르손[편집]


プルソン
성우는 우시로 나오키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거대한 갑옷 차림의 메기도.메기로서는 아직 젊었지만, 절대적인 파워의 전사였다.하지만 버거럴드에 추방되어 버린 그는, 환수가 비타의 생활을 위협하는 것을 보고, 분하게 되었다.원래의 힘만 있다면 한순간에 그 적을 분쇄할 수 있을텐데.그는 예전처럼 싸움에 몸을 던지고 자신의 힘이 필요하길 바란다.


5.2.21. 모락스[편집]


파일:메기도 72.몰렉.png
モラクス
성우는 야마시타 다이키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파이터
괴력과 저돌적인 맹진 전투법으로 알려져 있던 메기도. 그의 하르마게돈에 대한 주장은 단순명쾌. 전쟁은 돌고 돌아 이해하기 어려울 뿐이다. 메기드랄과 하르마니아의 대표자를 맞붙어 양 진영 중 누가 강한지 결정지으면 된다. 추방당해도 생각은 변하지 않는다. 결국 강한자를 좋아하고 주인공을 형님이라고 따르는 것도 관련된 것 같다.


5.2.22. 이포스[편집]


イポス
성우는 우에다 요지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해수와 같은 모습을 한 메기도.집단전을 쟁점으로 하는 용감한 메기드로, 바이거르드에 추방된 후엔 용병으로 살아왔다.비터가 된 그만한 방법으로 바이가르드를 지키기 위해 야당에 습격당하는 마을이나 폭동이 벌어진 거리를 구해 온 것이었다.그러나 그것이 대증요법일 뿐이라는 것도 이해하고 있어, 최종적으로는 할마게동을 그만두려고 하고 있다.


5.2.23. 아임[편집]


アイム
성우는 세키네 아키요시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고양이같은 겉모습의 매기도. 성격은 온후하고 타자를 존중하며, 상대방이 비타일지라도 경의를 표한다.좀처럼 화를 내지 않지만 한번 화나게 하면 불길이 타오르듯 뜨겁게 공격적.추방되어 비터가 된 후에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조용히 썩어 가는 길을 선택해, 낡은 저택에 혼자 살고 있다. 가정적이고, 취미는 요리.


5.2.24. 나베리우스[편집]


ナベリウス
성우는 아오키 루리코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세개의 목을 가진 개의 모습을 한 메기도. 성격도 개처럼 사람이 그립고, 순종. 동료라고 인정하는 사람이 상처를 받았을 때는 상대가 움직임을 멈출 때까지 한 치도 물러서지 않고 용감하게 싸운다.평상시의 언동은 매우 우호적이며, 상대가 비타일지라도 차별하지 않는다.버거럴드에 추방된 지 꽤 오래됐지만 동물을 복종시키는 특기를 살려 여예인들 사이에 끼어 살고 있다.


5.2.25. 글라샬라볼라스[편집]


グラシャ=ラボラス
성우는 나카쿠니 타쿠로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트루퍼
금속질의 외각을 가진 개 같은 모습을 한 메기도.상승 지향이 강한 것의 계획성 등은 마치 없고, 생각의 행동으로 우연히 반복한다.그 결과 메기드랄이 추방되었으나 비터가 되어 다시 살아도 그 성격은 나아지지 않았다.지금은 각지를 떠도는 상인 캐러밴에 몸을 던져 조심하고 있다.


5.2.26. 부네[편집]


ブネ
성우는 츠다 켄지로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자유기 있는 대로 호방 뇌락, 갈매기는 힘으로 해결한다.그는 바로 메기도다운 호걸이었다.하지만 그 메기도 같음이 화가 나서 할마개돈을 넘나드는 세력에 위험하게 여겨져 고향을 쫓기게 된다.예전에는 메기드랄에 대한 복수심만 품에 살았지만 지금은 그것만이 아니다.바이가르드 땅에서, 무엇인가를 지키기 위한 싸움도 있다고 찾아낸 것 같다.


5.2.27. 로노웨[편집]


ロノウェ
성우는 호리에 카즈마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무서운 괴물의 모습을 한 메기도. 예전에는 그 모습 그대로 흉포하고 잔학한 메기도였다.그는 버거럴드로 추방됐지만 그것이 큰 변화를 가져온다.비터가 되어 사는 것으로, 정의라고 하는 가치관을 배웠던 것이다.그리고 현재, 그는 갑옷으로 무장한 다음, 하루마게돈을 멈추도록 모험하고 있다.그게 바로 정의라고 믿는다.


5.2.28. 베리스[편집]


ベリト
성우는 미야시타 에이지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근육질 남자들의 모습을 한 메기도. 거만하고 자기중심적이며 타자를 자기 소유물처럼 취급한다.협조성이라는 것이 완전히 맞지 않기 때문에, 다른 메기도들의 구애를 받아 바이걸드에 추방되었다.그러나 악운이 강한 그는 힘에 부칠 만한 재산을 가진 갑부 조사가 되었다.누구나가 하라는 대로 하는 혜택받은 환경에서 그는 지금도 원래의 성격대로 마음대로 살고 있다.


5.2.29. 아스타로트[편집]


アスタロト
성우는 나카무라 치세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용을 본 메기도. 자신이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서는 마찬가지로 자신이 맘에 들어해야 한다는 강박 개념을 가지고 있다.버거럴드에 추방된 뒤엔 자신을 소환한 상대방의 마음을 끌기 위해 어떻게든 도움을 주려고 이리저리 궁리하고 있다.다만 그 반면, 그 외의 모든 것...할마겟돈조차, 거의 흥미를 나타내지 않는다.


5.2.30. 포르네우스[편집]


フォルネウス
성우는 후카마치 토시나리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트루퍼
심해에 사는 괴물같은 모습을 한 메기도. 그러나 무서운 풍모와는 달리 우정을 보다 존중하는 온화한 성격.약간 자기평가가 너무 높아서, 친구와 인정한 상대 이외를 내려다보는 경향이 있는 것이 난점.추방후에는 비타의 천재를 자칭해, 혼자서 싸우며 대등하게 교제할 수 있는 친구를 찾고 있었다.상대가 비타라도 우정을 기르려고 하는, 쿨하지만 뜨거운 남자이다.


5.2.31. 포라스[편집]


フォラス
성우는 야노 마사아키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예전에는 메기드랄의 역사가이자 민속학자였던 메기도.단조로운 메기드랄의 역사에 비해 바이가르드의 역사나 민속은 풍부하고 매력적인 것이었다.추방도 실제조사쯤으로 생각되고 흥미본위로 비타의 가족을 가져본 듯하지만, 어떻게 보아도 지금은 좋은 아빠이자 좋은 남편인 가정인. 추방 메기도의 지혜주머니로서 의지할 수 있는 존재이기도 하다.


5.2.32. 아스모데우스[편집]


アスモデウス
성우는 이쿠타 요시코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파이터
혼돈을 상징하는 듯한 부정형의 모습을 한 메기도.메기드랄에서도 꽤 높은 위치에 있던 존재로, 왜 추방되었는지 잘 모른다.가장 오래 전부터 추방된 메기드 중 한 명이기도 해 수백 년 동안 바이거르드에서 활동하며 슬며시 비타 사회에 간섭해왔다.그래서 불사자라고도 불리며, 바이거르드에서는 전설적 존재다


5.2.33. 가프[편집]


ガープ
성우는 츠다 타쿠야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반수반인의 모습을 한 메기도. 매우 성실한 성격으로, 강인함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그것도 존중한다.반면 약한 자 비터는 경멸의 대상이다.추방당한 현재도 상당한 비타를 싫어하지만, 사막의 투기장에서 싸우고 있을 때에 보살펴 준 비타 여성을 사랑하고 있어, 그녀 한사람을 위해서인 만큼 바이걸드를 지키는 스턴스가 되었다.


5.2.34. 푸르푸르[편집]


フルフル
성우는 혼다 마리코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오랜 세월 버거럴드에 녹아들어 추방자인 줄도 모르고 사는 여자.매사에 무기력하게 주인공에게 힘을 받아도 별로 기쁘지 않다.메기드랄에도, 바이거르도에도, 하루마니아에도 흥미도 없이 매일 자면 좋을텐데라고 생각하고 있다.그런 그녀가, 주인공에 협력할 이유가 있는지는 지금도 불명확한 채.


5.2.35. 마르코시아스[편집]


マルコシアス
성우는 우에다 레이나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스나이퍼
청정적 그녀는 정의의 덩어리 같은 메기도였다.때문에 자신의 추방이 믿을 수 없었다.다른 추방 메기드라는 악을 계속 퇴치하면 메기드랄이 잘못을 인정하고 자신의 추방 처분을 재고할 것이다.추방 메기도를 사냥하려고 결정했지만, 곧 잘못을 깨닫는다.그들은 사악하지 않았다.즉 메기드랄이야 말로 악! 나쁘면 싸워야 한다!


5.2.36. 스토라스[편집]


ストラス
성우는 미사와 사치카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트루퍼
막강한 전투력뿐 아니라 지식에도 뛰어난 그녀는 일찍이 메기드랄 유수의 비전파였다.하르마게돈을 부인하다 추방된 그는 방출된 버거들드에서 정말 자신이 원하던 삶을 찾았다.비타의 보통여자로서, 모든 것을 잊고 살아가고 싶어. 죽고 싶다.소환돼 싸운다는 것은 그에게 고행이다.


5.2.37. 페넥스[편집]


フェニックス
성우는 우시로 나오키
스타일: 버스트 스타일: 파이터
장절한 싸움과는 대조적으로 한결같고 예의바른 메기도였다.또 초연한 곳이 있고 추방마저도 깨끗이 받아들였다.처형인의 집에서 태어나 악을 다스리는 책임감과 기술을 익힌다.진정한 고향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악인이 넘치는 바이가르드는 실망스럽기도 하고, 가족만 지키면 만족스럽고, 가족이 살아 있는 동안만큼은 세계의 평화를 유지하려 한다.


5.2.38. 할파스[편집]


ハルファス
성우는 쿠보 유리카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파이터
소동물같은 모습을 한 메기도. 소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강하게 주장하는 것이 서투른 성격.바이가르드로 추방돼 비터가 되었을 때, 가혹한 유소기를 거치고 그 성격은 한층 더 극단적이 되었다.비타 여성으로서 드물게 보는 괴력으로, 지금은 죽은 비타 부모가 경영하고 있던 무기점에서, 거대한 전도끼를 꺼내어 바이가르드를 방랑하고 있다.


5.2.39. 말파스[편집]


マルファス
성우는 오오츠보 타카미츠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트루퍼
빈정거림이인 그는 주인공에게 할마겟돈을 멈출 리 없다고 했다.하지만, 주인공의 덕분에 힘을 되찾을 수 있어 적지않은 하루마게동을 멈출 가능성을 느끼고 있다.바이가르드에서 쫓겨나 비터를 알게 되면서 삶이 즐겁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그들을 잃지 않기 위해 속으로 하르마겟돈을 막을 가능성을 열어두고자 한다.


5.2.40. 라움[편집]


ラウム
성우는 모리카와 타케루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트루퍼
메기둘라르도 굴지의 난폭자였던 메기도. 이전에는 광견처럼 적과 아군도 물고 늘어졌다.하지만 추방되고 비터가 된 후로는, 엄격한 부모님의 교육에 의해 성격이 교정되어 문자 그대로 다시 태어났다.의에 두텁고 약자를 도와, 악에 맞서는, 그런 메기드에. 단 한 점, 입이 나쁘고 언제나 싸우려고 하는 점만은 그대로이지만...


5.2.41. 포칼로르[편집]


フォカロル
성우는 후카마치 토시나리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트루퍼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바람을 상징하는 메기도.그는 소소한 성격으로, 생각한 것을 곧 입에 올리는 설교 마인이었다.버거르드에서 추방된 지금, 냉랭한 눈으로 세계의 장래를 바라보고 있지만, 잔소리가 전혀 변하지 않았다.하루마게돈을 끊겠다는 엄청난 목적에 동조하면서 오늘도 고되게 남의 행동에 참견한다.


5.2.42. 베파르[편집]


ウェパル
성우는 나즈카 카오리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냉정침착한 메기도로, 아무 일도 달관하고 있어, 자신의 생명에 조차 집착하지 않았다.흥미가 없다. 그 말이 모든 시작이었다.그의 의지와 상관없이 사건은 벌어지고, 고향과 힘을 빼앗기고, 어떤 약속만 남았다.하루마게돈을 막겠다는 약속은 그에게 귀찮은 책무였다.하지만 지금, 무엇인가 변하기 시작하고 있다.동료와의 모험을 통해서 배우다.


5.2.43. 사브나크[편집]


파일:메기도 72.사브나크.png
サブナック
성우는 타무라 무츠미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메기드랄에서 막 추방된 메기도.바이거드에서 자신을 키워준 노부부와 거리 사람들에게 은의를 느끼며 자경단을 결성해 모두를 지키고 있다.주인공 덕분에 본래의 힘을 되찾을 수 있었던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안다. 지킨다는 것에 독자적인 집착이 있고, 주인공과 함께 할마겟돈 저지를 위해 행동하면 거리를 지키는 것으로 연결된다고 생각한다.


5.2.44. 샥스[편집]


シャックス
성우는 우에사카 스미레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불행을 부르는 메기도. 금기와 같이 피해서, 하품을 만지듯 다루듯이 다루어지고 있던 그녀가 추방된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자신에게 닥치는 불행에 짓눌려 있던 그를 받친 것은 비타의 어머니였다.메기드 때의 전향과 기억을 되찾은 그는 예전과 같은 천진난만함으로 떠났다.역병신이라도 바이가르드를 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


5.2.45. 비네[편집]


ヴィネ
성우는 카쿠마 아이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어떤 소국의 공주님.힘을 되찾기 이전보다 메기드랄의 음모로부터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몸을 바쳐 활동하고 있었다.싸우는 힘을 되찾아 준 주인공에게 절대적인 신뢰를 보내고 있다.청렴결백하고 이상주의자의 매기도였기 때문에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다고 강력히 호소하며 추방됐다.바이가르드가 고향이고 국민을 지키는 것이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5.2.46. 비프론스[편집]


ビフロンス
성우는 미사와 사차카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고독을 즐기는 조용한 메기도였다.비관적 성격으로 특히 죽음에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으며 추방 후 환수 희생자 등 메기드랄이 관여해 죽은 비터를 자신의 무덤에 맞아들인다.죽을 때에 입회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비터에 죽음의 사용이라고 불려 두려워지고 있다.주인공의 죽을 때도 서 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5.2.47. 부알[편집]


ウヴァル
성우는 사카키바라 유이
스타일: 러시 클래스: 파이터
바이가르드 땅을 떠도는 수수께끼가 많은 사냥꾼.환수를 사냥하는 자로 일부 유명하지만 그의 사냥은 처참하기 이를 데 없고, 목격자들은 입을 굳게 다물었다고 한다.메기도였을 때의 기억을 잃어버리고, 그의 과거를 알 사람도 없다.기계처럼 무감정이지만 항상 환수를 사냥한다는 충동에 사로잡혀 있고 그것만이 그녀의 행동원리이자 삶의 목적이다.


5.2.48. 하겐티[편집]


ハーゲンティ
성우는 우에다 레나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트루퍼
눈부시게 빛나는 황금 조각상 같은 메기도.그녀는 원래, 부와 행운을 상징하는 메기도였는데, 추방되고 나서 완전히 빛을 잃어버렸다.가난한 비터로 태어나 생활하는 가운데 메기도의 자존심을 버린 수전노가 돼 버린 것이다.그래도 성격의 밝기는 잃지 않고, 입으로는 불행을 한탄하며 흥겹게 지낸다.


5.2.49. 크로셀[편집]


クロケル
성우는 이이다 리호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우미한 갑옷으로 무장한 메기도.그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고결하고 동료적인 전사였다.추방되어 비터가 되었지만, 메기도인 것을 이해 받은 후 주위로부터 사랑받아 소중히 여겨져 왔다.그래서 자신을 받아준 비타들을 지키겠다는 의지 아래 하르마게돈에 대항한다.상자딸로 푹 빠진 탓인지 자주 향수병에 걸린다.


5.2.50. 푸르카스[편집]


フルカス
성우는 시미즈 카오리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파이터
힘을 되찾은 그녀는 이전과 동떨어진 존재가 되어 버렸다.냉혹하고 용서가 없어 적을 꺾는 쾌감에 빠져 늘 싸우고 싶다.거기에는 메기드 시절 자랑스러운 전사의 모습은 볼품없다.하르마게돈에 별 관심이 없지만, 새로운 쾌락과 삶의 보람을 가져다 준 주인공에게는 협력적이다.


5.2.51. 발람[편집]


バラム
성우는 츠다 타쿠야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불사자로 불리는 전설적인 존재. 조정자 라고도 불리며, 이전에는 추방 메기도끼리의 싸움이나, 추방 메기드가 비타에 위해를 가했을 때에 나타나 중재에 들어가, 때로는 실력 행사로 사건을 해결했다고 한다.대인관계도 노리도 좋지만 본심은 밝히지 않고, 지금도 추방 메기도와 주인공을 조정자로서 감시하고 있다.추방전의 일은 모두가 수수께끼에 싸여 있다.


5.2.52. 아로켈[편집]


アロケル
성우는 야마모토 카즈토미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천재적 감성의 소유자 메기도였을 때에 비해 비터가 된 지금도 특별히 곤란한 적은 없다. 섣부른 머리는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만 사용된다.비터로서 새로운 인생을 구가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하루마게돈에 의해, 그 미래를 한번은 포기했다.하지만 주인공과 만나 아직은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주인공과 행동을 같이 한다.


5.2.53. 카임[편집]


カイム
성우는 호리에 카즈마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스나이퍼
언제나 남을 치켜세우는 듯한 행동을 하고 있어 여유가 있다.하지만 언동만큼 상대를 공경하지도 않기 때문에 어딘가 경박.상대를 시험하는 부분이 있어 주인공에 대해서도 예외는 아니다.숭배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없게 되는 순간, 파탄해 버릴 가능성도 부정할 수 없다.남들과 거리를 두고 노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지금 현재는 주인공과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5.2.54. 무르무르[편집]


ムルムル
성우는 코마츠 미카코
스타일: 러시 클레스: 스나이퍼
그는 본래 추방 메기도들의 동향을 알아보기 위해 파견된 조사원이었다.그러나 추방 메기도들에게 호의적인 조사 결과가 메기드랄의 불흥을 사고 말았다.결과, 그녀는 비타의 모습 그대로 방치되어 추방 메기도가 된 것이다.메기드랄에게 버림받고, 아군도 없이 바이가르드에서 외톨이가 되었다.그것은 그녀를 깊게, 깊은 상처를 주었다...


5.2.55. 오로바스[편집]


オロバス
성우는 타나카 신타로
스타일: 러시 클레스: 스나이퍼
마술사로서 비타사회에 잠복해 있던 메기도. 그 모습은 켄터우로스 같지만, 소환될 때까지 아무도 그 존재를 알지 못했고, 언제 바이거르드에 왔는지도 추방의 이유도 불명이라는 수수께끼의 메기도이기도 하다.언동은 표표하고 있고 하르마게돈이 가까워지는 상황에서도 아랑곳하지 않는 마이 페이스를 관철한다.항상 뼈를 탈로 쓰고 있는 세상을 버리는 사람이다.


5.2.56. 그레모리[편집]


グレモリー
성우는 코바야시 유우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귀부인 같은 우아한 모습의 메기도.그녀는 메기드랄에 있을 때, 자신은 싸우지 않는 스탠스였다.야만적인 것은 다른 메기도가 할 것이다, 나는 문화적인 일을 담당하면 된다라고.그러나 메기도랄에서 추방된 이후 그녀는 생각을 180도 바꿨다.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싸워야 한다.자기가 강하지 않다면, 하고 있다...


5.2.57. 오세[편집]


オセ
성우는 사카키바라 유이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스스로를 표범의 화신으로 삼지만 비타의 세속과 떨어져 살기 위한 해묵은 인간 마녀로 불릴 수 있어 왔다.호전적이지만 할마개동에 긍정적이라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보다는 전혀 흥미가 없고 애초에 할마겟돈이 어떤 것인지도 기억하지 못한다.원래의 힘을 되찾아 준 주인공에게 은혜를 느끼고 협력을 아끼지 않는다.


5.2.58. 아미[편집]


アミー
성우는 나카무라 치세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트루퍼
사교적이고 소심하지만 생각이 많은 여성. 즉단속결이 신조로 모타모타하는 것을 매우 싫어.강성으로 생각을 양보하지 않는 면도 있어, 필요 없다고 판단한 것은 바사리를 버린다.하르마게돈도 필요 없다고 버텼지만 한을 느끼지 못했고 현재는 유목민의 가족과 친구의 삶을 지키기 위해 핫마개돈을 말리려고 한다.


5.2.59. 오리아스[편집]


オリアス
성우는 아케사카 사토미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예언이라는 형식으로 미래에 대한 조언을 전하는 메기도.점술가처럼 행동하고 있지만, 그 말은 예언이고, 그녀의 면밀한 계산의 결과인 것 같다.경고를 주는 것이 역할이라고 할 수 있고, 그 이상의 개입은 선호하지 않는다.추방된 지 오래되어, 바이거르드에서, 하루마게돈을 처음으로 예언한 인물로서, 오래된 전승에도 등장하고 있다.


5.2.60. 바퓰라[편집]


ウァプラ
성우는 오오츠보 타카미츠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트루퍼
하얀 짐승의 모습을 한 메기도. 원래는 바이가르드의 생태를 조사하여 관리하는 역할, 즉 자연보호관이었다.당연히 바이가르드를 망치는 것을 전제로 한 하르마게돈은 단호히 반대해 추방됐다.비터로서 귀족의 당주로 자리잡은 그는 바이거르드의 수호성수를 자임하고, 닥쳐올 전투에 대비해 환수를 계속 사냥하고 있다.


5.2.61. 자간[편집]


ザガン
성우는 오미가와 치아키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메기드랄이 추방돼 비터가 된 지금이지만 불편한 점은 없고 비터로 남아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있다.바이가르드에서는 마타도르를 하고 있어, 천직이라고 생각하지만, 주인공의 힘으로 본래의 힘을 되찾고 나서라는 것, 환수 사냥을 하는 것이 즐거워지고 있다.주인공을 따라가면 환수가 사냥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2.62. 발라크[편집]


ウァラク
성우는 타나카 리에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트루퍼
명랑하고 마음씨 좋은 여자 바이거르드에서 생활하는 동안 하르마게돈의 영향이 짙게 나타나자 진동이 났다.하르마게돈만 없다면 바이가르드는 평화로운 세상 그대로였을 것이라 생각하고 하르마게돈을 멈추고 싶다는 주인공에게 동조한다.바이거드에서 지옥 같은 소란을 보지 않도록 주인공들이 되찾은 메기도의 힘을 휘두른다.


5.2.63. 안드라스[편집]


アンドラス
성우는 야마모토 카즈토미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주인공에게 아주 우호적인 남자.바이거르드에서는 평온하게 살고 있지만, 메기도 사이에서는 어떤 소문이 있어 두려워지고 있다.메기도를 해부하거나 메기드로 인체실험을 했다는 소문이다.진상은 알 수 없지만, 추방된 것으로 소문의 진실미가 더해진 것은 사실.주인공뿐 아니라 동료들에게도 아주 협력적이지만 그 웃는 얼굴을 이상하게 하는 추방된 메기도 적지 않다.


5.2.64. 플라우로스[편집]


フラウロス
성우는 미야시타 에이지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표범을 닮은 짐승 같은 메기도.용맹한 전사지만 성격이 상당히 나쁘다.한마디로 말하면 쿠즈.그 성격과 악행을 위해 메기드랄에서 방출된 정통성 있는 추방 메기도다.생각지도 못한 성격 때문에 바이걸드에서는 일전을 벌어 빈둥거리고 있었다.그러나 어느 곳에 가든, 중증의 골칫거리이며 그에게 원한을 품은 사람이 많다


5.2.65. 안드레알푸스[편집]


アンドレアルフス
성우는 타나카 신타로
스타일: 러시 클레스: 파이터
메기드랄로 기른 모든 것을 추방당하면서 잃어버린 그는 버거럴드에서는 무기력해졌다.주인공 덕분에 힘을 되찾은 지금도 마찬가지다.메기드 시절에는 할마게돈에 반대했기 때문에 소극적이면서도 주인공에게 협력은 한다.그 행위가 옛날의 자신을 되찾고 싶다는 생각의 행동인지 그 자신도 모른다.


5.2.66. 키마리스[편집]


キマリス
성우는 오미가와 치아키
스타일: 러시 클레스: 트루퍼
유녀의 외모지만 오만한 말을 한다.그것은 메기도였을 때와 변함없이 스스로의 힘을 믿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강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메기도와 바이가르드, 하르마게돈 등은 심지어 하르마게돈에도 관심이 없다.주인공에 대해 호의적이지 않지만 그 자상함은 짐작이 가는 듯하다.자기 편에 있으면 든든하고, 적으로 돌리면 무서운 존재이다.


5.2.67. 암두시아스[편집]


アムドゥスキアス
성우는 아오키 루리코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스나이퍼
유니콘의 모습을 한 추방 메기도. 그러나 그녀는 기억상실의 메기도이기도 하다.메기드랄을 잊고 추방의 이유도 기억나지 않는다.간신히, 자신의 정체가 비타에 환생한 메기도인 것만을 자각하고 있다.기억은 잊혀진 채이지만 그녀는 자신의 능력을 좋게 쓰기로 결심했다.바이가르드를 지키기 위해 싸움에 몸을 던지는 거다...


5.2.68. 벨리알[편집]


ベリアル
성우는 타나카 리에
스타일: 러시 클레스: 스나이퍼
가장 오래 전부터 메기드랄에서 추방된 메기도 중 한 명.바이가르드에서는 불사자라고 불리는 전설적인 존재. 오랜 세월을 지나도 유녀의 모습이 바뀌지 않고 늙음은 물론, 죽는 일 조차 없다는 소문이 있다.한마디로 메기드랄의 의향을 바꿀 수 있을 정도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던 것 같지만, 현재는 일체의 관계를 끊고, 몰래 은거하고 있다.


5.2.69. 데카라비아[편집]


デカラビア
성우는 아사기리 유우히
스타일: 러시 클레스: 스나이퍼
말로 타인을 조종하며 메기도랄을 양분하는 소동을 일으킨 메기도.능란한 화술 때문에 그의 말에는 언령이 깃든다는 소문이 있다.바이가르드를 또 다른 혼란에 빠뜨릴 것으로 기대돼 추방됐지만 거꾸로 하르마게돈에 겁먹은 비타에게 조언을 해 그 혼란을 수습해 버린다.비타라고 하는 우자도 마지막 정도 긍지를 가져야 한다는 그 나름의 미학에 의한 행동인것 같다.


5.2.70. 세에레[편집]


파일:메기도 72.세에레.png
セーレ
성우는 히가시우치 마리코
스타일: 카운터 클레스: 파이터
우아한 정령의 모습을 한 메기도.그는 싸움보다는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것을 우선시하는 성격이었다.그 때문에 바가르드에서 추방되어 버렸지만, 그에게는 거기서 볼 수 있는 모든 것이 드문 것이었다.메기도의 힘을 잃은 비타의 몸에서는, 남아도는 넓이의 바이거르드이지만, 모든 장소를 모험하고 싶다.그의 호기심은 계속 자극받고 있다.


5.2.71. 단탈리안[편집]


ダンタリオン
성우는 코바야시 유우
스타일: 버스트 클레스: 스나이퍼
외형은 어린아이인 비타. 비타의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그 가족을 지키기 위해 행동하고 있다.하루마게동이 일어나서는 못 당한다고 주인공에게 협력하고 있다.자신의 비타의 모습에서는, 한계가 있는 것을 알고 있어 주인공과는 서로 이점을 가지고 공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또, 메기도였을 무렵부터, 부모 할마파였던 드문 존재이기도 하다.


5.2.72. 안드로말리우스[편집]


アンドロマリウス
성우는 혼다 마리코
스타일: 러시 클레스: 스나이퍼
미라 같은 기묘한 모습을 한 메기도.메기드랄에서는 지식이나 기억을 담당하는 계급이었던 일도 있어, 추방되어 비터가 된 후의 그녀도 독서를 좋아하는 인도어파로 자랐다.그리고 어떤 도서관에 틀어박혀 책을 손질하고 관리하고 있다.메기드에 있을 수 없는 치킨하트의 소유자로 자신감, 용기, 도전이라는 말은 그녀의 사전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5.3. 시바의 여왕 관계자[편집]



5.3.1. 에일[편집]


성우는 코이케 미유
이토우에 마을에서 촌장의 대리를 맡고 있으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지만 마을 의식이 안 되는 것과 고민하고 있다.


5.3.2. 마이네[편집]


성우는 하야노 카오리
시바의 여왕에게는 언니같은 존재의 여성 지적이고 주위의 상황을 보고 냉정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5.3.3. 가브리엘[편집]


성우는 코바야시 유스케
시바의 여왕에 협력자 중 한명 참모같은 입장이며, 시바의 여왕을 지원하는 존재이다. 때로는 비정한 판단도 내린다.


5.3.4. 미카엘[편집]


성우는 나카니시 레로
시바의 여왕에 협력자 중 한명 왕도에 상주하지 않고 단독 행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시바의 여왕에게는 조금 어려워하고 있다.


5.3.5. 국왕[편집]


성우는 후지누마 켄토
바이가르드의 왕도를 다스리는 왕 시바의 여왕에 아버지이기도 하다. 왕도를 덮친 환수의 피해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6. 미디어 믹스[편집]



6.1. 애니메이션[편집]


2019년 6월 2일 리얼 이벤트 메기도 72 garden, 솔로몬 왕들의 휴일에서 제작이 발표되면서 메기도 72 The short animation 긴 전쟁 여행의 옆에서 제목으로 7월 27일부터 YouTube로 방송 중이다.

6화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무기한 연기되었다.


6.1.1. 방영 목록[편집]


화수
제목
방영일
1화
승산이 있어!
(勝算がある!)
2019.07.27
영상
2화
이어지는 마음
(つながる想い)
2019.08.03
영상
3화
운이 나쁘다고 해서
(運が悪くたって)
2019.08.10
영상
4화
정의의 용기
(正義の勇み足)
2019.08.17
영상
5화
웃는 얼굴을 위해
(笑顔のために)
2019.08.24
영상


7. 기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7 14:06:05에 나무위키 메기도 72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