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무라 레오나

덤프버전 :

1. 개요
2. 작중 행보
3. 여담


파일:미야무라 레오나(애니).jpg


1. 개요[편집]


3학년으로 미야무라 토라노스케의 누나. 생일은 6월 27일, 신장 168cm, 혈액형 O형.


2. 작중 행보[편집]


토라노스케가 초상현상부에 계속 남아있고 마녀에 대해서 알아내려고 한 원인이 바로 누나 때문인데 과거 그녀 역시 초상현상부의 멤버였다. 6명의 마녀에 대한 정보를 알아낸 뒤 7번째 마녀[1]에 대해서도 알아냈으나 그 마녀의 능력을 두려워해 도피에 가까운 등교거부를 하게 된 것.[2] 7번째 마녀의 기억상실 능력을 알고도 결의를 굳히지 않는 야마다에게 7번째 마녀의 이름을 알려주었다.
그 뒤 오다기리의 도움을 받은 야마다와 다시 만나게 되고 야마다에게 7명의 마녀가 모이면 소원을 이룰 수 있다는 정보를 전해준다. 이 사람이 기억을 잃지 않은 이유는 마녀의 능력이 닿는 장소 즉 스자쿠고교의 등교를 거부했기 때문. 토라노스케의 반응을 보고 야마다가 아닌 야마다 주변인의 기억이 지워졌다는 것도 파악했다는 듯.
이후로는 오다기리,타마키와 함께 야마다에게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이런저런 계책도 세워주는 등 맹활약을 펼친다. 야마다 일행이 리카를 설득하러 간 이후 어떤 각오를 굳히며 야마다 일행을 부르고 어떤 사진을 보여준다.

파일:하루마 레오나(애니).jpg
그 사진은 야마자키 하루마와 자신이 찍혀있는 사진이였다. 과거 그녀와 함께 마녀에 연구하던 초상현상부의 또다른 부원이 바로 회장 야마자키 하루마였던 것. 이후 두 사람 사이에 일어난 일을 밝힌다.
리카가 자신이 의식에 참가하게 하기 위해서 레오나를 데려오라는 말을 전해듣고서 리카를 찾아갔고 본인이 기억을 잃는 대신 리카를 의식에 참가하도록 확신받았다.

파일:하루마 레오나 만남(애니).jpg
그리고 하루마를 찾아가 "언젠가 또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기고 지나치자 하루마가 무의식적으로 눈물을 흘린다.
이후 의식이 진행되고 나서 초현상부가 파티를 열었을 때 상황을 보면 레오나는 기억을 잃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다. 아마 야마다가 의식에서 소원을 빈 내용이 마녀들의 능력을 없애달라 한 것이기에 7번째 마녀의 능력도 효력이 없어져서 기억을 잃지 않을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

3. 여담[편집]


  • 여담으로 집에서는 속옷 위에 와이셔츠만 걸치고 다니는데 자기 몸이 노출되는 것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듯.[3] 브래지어 사이즈는 G컵. 자기 주변을 경계하여 가위로 습격하는 버릇이 있다. 자기 동생에게도 던져서 볼에 상처를 냈다. 굉장히 잘던지는 실력...아...그러고 보니 TV판 성우 작품 중에...

  • 만화 에필로그 시점에서 밝혀지기로는 직업이 고고학자가 되었다고 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9 02:43:19에 나무위키 미야무라 레오나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이온지 리카[2] 같이 마녀에 대해 연구하던 다른 부원 한명은 기억을 모조리 잃었다.[3] 야마다가 우라라 몸으로 미야무라 집을 찾아가 레오나 방에 들어갔을 때 레오나는 가위를 던지며 당장 나가라 했으나 그냥 나갈 수 없었던 야마다가 레오나와 키스를 통해 몸이 바뀌었고 야마다가 레오나에게 입고있는 셔츠를 벗어버리겠다 협박하려했지만 레오나는 코웃음치며 자기도 벗겠다며 우라라가 입고있던 팬티를 벗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