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마 여권

덤프버전 :




바하마 연방 여권
Passport of the Commonwealth of the Bahamas
파일:EPassport_logoWhite.svg

파일:PP_Bahama.jpg
발급 국가
파일:바하마 국기.svg 바하마
발급 기관
파일:바하마 국기.svg 바하마 연방 외교부 여권 사무소
영어
Bahamian Passport
한국어
바하마 연방 여권
바하마 여권
비자 현황
확인 불가

1. 개요


1. 개요[편집]


바하마여권으로 바하마 국적자에게 발급된다. 영국 여권, 캐나다 여권, 호주 여권, 뉴질랜드 여권과 마찬가지로 형식상 바하마 국왕의 이름으로 발급된다. 앞 표지에는 바하마 국장이 세겨져있다. 바하마가 카리브 공동체 회원국이기 때문에 이웃 카리브해 국가들과 비슷한 디자인을 공유하지만 CARICOM 로고는 안 달려있다.

바하마개발도상국이긴 하지만 1인당 GDP가 높은 국가인데다 조세회피처기 때문에 의외로 선호도가 높다. 국적취득영주권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러시아와 같은 동유럽 국가들의 부호들이나 중국 대륙의 부호들이 선호한다.

바하마 여권으로는 미국[1], 캐나다를 무비자로 여행할 수 있다. 또한 영국, EU 회원국, 솅겐조약 비준국들, 한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2]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고, 심지어 중국 대륙 무비자가 가능한 여권 중 하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9 16:46:25에 나무위키 바하마 여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바하마 경찰국으로부터 신원조회 필요. 직항 한정이며 미국 사전입국심사대가 설치된 2개항에서 적용된다. 철저히 실거주자 위주다.[2] 마카오도착 비자 발급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