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록(만 년 만에 귀환한 플레이어)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만 년 만에 귀환한 플레이어/등장인물


파일:발록 수영복.png
발록
나이

생일

신장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

1. 개요
2. 작중 행적
3. 인간관계
4. 능력
4.1. 스킬
5. 여담



1. 개요[편집]


만 년 만에 귀환한 플레이어등장인물.

예전 구천지옥의 마왕이었던 오강우만 생각하는 대악마이자 충신이다.

모티브발록이다.


2.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바알전에서 사망했으나 기적으로 인해 부활했다

3. 인간관계[편집]


오강우: 자신의 주군이 죽은 뒤 새로 만난 친구였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따르는 주군이다.

김시훈: 같은사람을 좋아하며 섬기는 라이벌이며 전장에서는 서로 등을 맡기며 싸운다.

리리스: 자신의 미모만 믿고 주군을 유혹한다며 싫어한다. 하지만 리리스 본인도 발록을 근육돼지라고 부르며 싫어한다.

한설아: 마왕본처다 오강우 다음으로 섬겨야하는 사람이다.

쿠로사키 유리에: 너무나 아름다운 육체를 가진 여자.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현재는 연인관계이다.

4. 능력[편집]


예전 구천지옥에서는 채찍을 무기로 사용했지만 지금은 패왕갑이라는 갑옷을 입고 싸우고 구천지옥의 최강이었던 7대공과 싸워서 이기지는 못하지만 어느정도 비빌 수는 있었다고 한다.


4.1. 스킬[편집]


외전에서 패도의 신격과 근력증가 스킬을 얻기는 했다.


5. 여담[편집]



  • 지구에 왔을때 바비큐를 마음에 들어했다.

  • 바알과의 결전에서 오강우를 위해 희생했다. 다행히 한설아가 한번뿐인 기적을 행사해 무사히 살아났다. 이덕에 마해에 집어삼켜질 뻔했던 오강우가 정신을 다잡고 마해를 역으로 지배하기로 마음먹는다.리리스 왈 히로인 표지션

  • 이름과 마찬가지로 전형적인 악마의 모습으로 묘사되던 소설과 달리 웹툰화 되면서 얼굴이 고양이과처럼 변한 것을 포함해 묘하게 귀여워졌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30 02:04:41에 나무위키 발록(만 년 만에 귀환한 플레이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