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덤프버전 :

베르
ベル|Bel


파일:hareguubell.png

국내판 이름

나이
29세
직업
메이드장
좋아하는 것
화장, 웨다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요코오 마리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한채언
파일:미국 국기.svg 멜로디 스파백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하레구우의 등장인물. 피어스틴 가문의 메이드장으로, 평소에도 메이드 차림으로 다닌다.


2. 작중 행적[편집]


샤론 피어스틴의 지시에 따라 웨다를 보살피러[1] 정글로 오게 되면서 하레의 팔자가 피는 듯했다.

파일:kopibell.png

유달리 웨다에게 집착하는 성향을 보이며 그 대상은 웨다의 손을 거쳐간 물건이라면 무엇이든 해당된다. 웨다에게 하악하악거릴 때면 쌍코피가 스프링클러마냥 기운차게 터진다. 마치 덕후가 최애에게 하악대는 걸 보는 느낌.

웨다를 가출하게 만든 크라이브 노시를 매우 증오한다. 하레에게는 웨다에게 하는 것처럼 하악대지 않고 깍듯이 대하며 크라이브가 아버지라고 싫어하거나 하진 않는다. 다만 웨다를 떠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 하레에게 해코지를 하려고 한 적도 있는데, 이런 행동은 딱히 하레를 미워해서가 아니라 웨다를 제외한 주변 인물 대부분에게 그렇다.

이후 웨다와 크라이브가 정식으로 결혼하면서 웨다에 대한 집착을 포기하는 듯 보였으나, 이후에도 로버트를 보내 크라이브를 죽지 않을 정도로 패고 오라거나 쌍방울을 떼오라고(...) 시키는 걸 보면 여전한 듯.

거리를 헤매던 암살자 로버트를 거두어 준 인물이기도 하다. 로버트는 베르를 강하고 상냥한 대단한 사람이라고 말하는데, 사실 베르의 행적을 대체적으로 살펴보면 맞는 말인 게 웨다만 얽혀 있지 않으면 번듯한 사람이다.

아시오가 실수하면 그를 복날 개패듯 패서, 무공 수준은 가히 북두의 권 수준이라 평가된다. 더 높은 빈도로 로버트도 팬다.


3. 기타[편집]


  • 충격적인 설정이지만 트랜스젠더다. 작중에서는 전혀 언급이 없지만.[2] 여성스러운 외모에도[3] 가히 독보적인 전투력을 지니고 있어 하레가 작중에서 몆 번 정체를 의심하는 장면이 있기도 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30 12:25:10에 나무위키 베르(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실은 데리고 오기 위해.[2] 하레구우 9권 속표지 참조.[3] 사실 여성 치고 체구가 좀 크기는 하다. 하지만 젊었을 때는 평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