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시랩터 (r20220720판)

문서 조회수 확인중...

1. 백악기의 공룡 벨로키랍토르의 영어식 발음
2. 디노 디데이의 추축군 클래스
3. 밴드 카사비안의 4집 타이틀이자 수록곡 Velociraptor!


1. 백악기의 공룡 벨로키랍토르의 영어식 발음[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벨로키랍토르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1.1. 영화 쥬라기 공원 시리즈에서 가상의 공룡[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벨로시랩터(쥬라기 공원 시리즈)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2. 디노 디데이의 추축군 클래스[편집]


Velociraptor.
미친 점프와 작은 체구를 가졌으며 파운딩으로 적을 암살할 수 있는 공룡. 기본적으로 파운딩을 맞추는데 어느정도 컨트롤이 필요하고 작은 콤피나 미크로랍토르와는 다르게 대충 맞출만한 크기라 쉽게 죽기도 한다.

Mouse1 - Claws
유전자개조를 했는지 손톱이 칼날처럼 긴데 엄청난 공속으로 죽죽 그어서 죽인다. 이걸로도 2~4방에 인간을 골로 보낼수 있지만 차라리 딜로포를 골라라.

점프+Mouse2 - Pounce
점프중에 상대를 잘 조준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오른쪽클릭을 하면 상대에게 올라타서 물어뜯는다. 대상은 아무런 조작도 불가능하며 피가 죽죽 빠지다가 끔살당한다. 이 속도는 데드 스페이스 키난타랑은 다르게 맞추긴 좀 힘들어도 거의 확실히 그리고 빠르게(3초이내, 체력이 낮으면 더빨리) 보내버릴 수 있으며 랩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장애물 너머의 적에게라도 판정만 들어가면 올라탈 수 있으며 컨트롤+점프와 합쳐지면 제작진이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모든 창문의 연합군을 죽이고 내부로 침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과거에는 파운싱중 무적이어서 랩터천국이었으나 요즘은 파운싱중 적에게 다굴당할위협이 있고 스틸 등 짜증나는 일이많아 많이 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여전히 파운싱중 제대로 맞추기가 힘들고 한 명은 무조건 무력화되기 때문에 고수가 잡으면 혼자 올킬도 불가능하진 않다.

컨트롤키+점프
굉장히 높이뛴다. 이 높이가 장난아니라서 웬만한 건물창문으로 들어갈 수 있을정도. 또한 방방 날아다니면 적이 맞추기 힘들어진다. 난간 같은 것이 막고있거나 좁은창은 침입히 안되지만 거기 연합군이 있다면 파운싱으로 죽이고 들어갈수 있으며 이 테크닉의 활용이 랩터의 킬과 팀의 승리에 큰 영향을 준다.


3. 밴드 카사비안의 4집 타이틀이자 수록곡 Velociraptor![편집]




2011년에 발매된 카사비안의 4집 앨범명이자 수록곡이다. 어원은 당연히 1번. 과도기였던 3집과는 달리 일렉트로니카적인 성격이 더욱 강해졌다. 해외에서의 평가는 3집과 비슷하거나 약간 더 높지만 국내에서는 3집에 비해서는 약간 아쉽다는 평도 많다. 수록곡은 벨로키랍토르[1] 앞에 놓인 한 사람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2-07-07 14:19:50에 나무위키 벨로시랩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실제 벨로키랍토르가 아닌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그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