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랑 코알라

덤프버전 :


파일:부와랑 코알라.jpg


1. 소개
2. 줄거리
3. 오프닝
4. 등장인물
5. 여담



1. 소개[편집]


1998년 프랑스에서 제작된 유아용 음악 CD. 그 이후에 동화책과 플래시 게임,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들어졌다. 국내에서는 2008년 수입을 해 EBS에서 방영하였다. 프랑스어 명칭은 Boowa et Kwala.


2. 줄거리[편집]


조개 껍데기를 주우러 바닷가로 간 부와는 모래사장에 쓰러져있는 코알라를 발견한다. 부와는 코알라를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와 둘은 같이 살게 된다. 코알라의 가족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3. 오프닝[편집]



[1]



4. 등장인물[편집]


파일:Boowa.png
부와(Boowa)
본 작의 주인공인 파란색 . 성우는 Jason Barnard. 6월 5일 생이며 코알라와는 단짝 친구이다. 마음씨가 착하고 따뜻하며 똑똑한 면도 있다. 조개 껍데기를 좋아한다. 모래사장에 쓰러져있는 코알라를 데리고 와 의식주를 제공하고 말하는 법도 가르쳐준다. 지금은 코알라와 그녀의 가족을 찾기위해 세계여행을 하고 있다. 시와라는 여동생이 있다.

파일:Kwala.png
코알라(Kwala)[2]
본 작의 주인공인 노란색 코알라. 성우는 Véronique Barnard. 1월 26일 생이며 부와와는 단짝 친구이다. 착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건방진 면도 있다. 레몬을 극도로 싫어한다. 부와른 만날 당시엔 '코알라' 라는 말밖에 하지 못했지만 부와와 같이 지내면서 의식주를 제공받고 말하는 방법을 익힌다. 지금은 부와와 같이 자신의 가족을 찾기 위해 세계여행을 하고 있다.


5. 여담[편집]


  • 둘 다 딸기와 딸기로 만든 음식들을 좋아한다. 노래 중에서도 딸기에 관한 노래가 있다.

[1] 2008년 방영된 한국판 오프닝[2] 읽으면 콸라, 또는 크왈라가 되지만 한국에선 이해를 위해 코알라로 변경되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7 14:52:49에 나무위키 부와랑 코알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