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세일헬름 제국

덤프버전 :


聖 セイルヘルム

1. 성 세일헬름
1.1. 봉인의 사이
2. 가놋사 왕가


1. 성 세일헬름[편집]


파일:921BC2B.png

엘프공주 니나에 등장하는 국가. 마왕 제로무스가 7 영웅의 활약으로 봉인되고 7 영웅의 리더였던 용사 세일이 왕위에 올랐다.

하지만 세일이 동생이자 마찬가지로 7 영웅인 카일의 계략으로 실종돼서 사실상 전사했다고 여겨지게 되고 카일이 형의 뒤를 이어서 옥좌에 오른다. 세일과 수많은 정적들을 모략으로 제거한 카일은 인간 세력을 통일하고 제국으로 성장한다.[1]

에필로그에서는 형 세일을 잡아서 처형하고[2] 필하임 왕국의 공주 니나황후가 되면서 세계 최고의 대제국이 된다.


1.1. 봉인의 사이[편집]


파일:DC87A3BE.png

마왕 제로무스가 봉인되어 있는 장소. 황궁에 있으며 '왕족' 만이 반지(指輪)를 사용해서 봉인을 해제할 수 있다.

미리야는 마왕 제로무스의 연인으로 호시탐탐 제로무스의 봉인을 풀 기회를 노렸고 카일은 어차피 제로무스의 봉인을 풀 수 있는건 왕족인 자신 뿐임을 알고 있어서 경계를 하지 않고 있었다. 하지만 미리야가 계속해서 니나가 임신한 자신의 아이를 신경쓰는 것을 의아하게 생각하다가 그제서야 자신과 니나의 아이도 왕족인 것을 기억하고 미리야가 자신의 아이를 사용해서 제로무스의 봉인을 풀 계획인걸 눈치채고 서두른다.


2. 가놋사 왕가[편집]


성 세일헬름 왕국

왕비
세일 반 가놋사
-
카일 반 가놋사
-
성 세일헬름 제국
황제
황비
카일 반 가놋사
니나 아슬라트 윔빌리아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3 10:03:25에 나무위키 성 세일헬름 제국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엘프 공주와 언약의 의식을 맺을 후보를 자신만으로 한정하기 위해 대륙을 통일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왕족'을 살해했다.[2] 기록상으로는 위대한 황제의 형을 사칭한 도적단 수령으로 누명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