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우고

덤프버전 :

파일:00aaa41820aa8dc4d6e6f2d0942d6e57.jpg
황혼의 팔찌전설의 주인공

1. 개요
2. 상세
3. 기타


1. 개요[편집]


코믹스에서는 쌍둥이 여동생(레나)이 한정 캐릭터 프레젠트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같이 하자고 끌어들여서 시작하게 된다, 참고로 이 한정 캐릭터 프레젠트는 닷해커즈의 스킨을 씌운 캐릭터를 지급하는 것으로 슈우고에게 지급된 것은 닷핵의 주인공인 카이트의 스킨.

2. 상세[편집]


애니메이션 버전에서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서로 따로 살게 되었는데 남기고간 게임셋트로 로그인 해서 만나서 시작.

일단 캐릭터 외형은 카이트와 동일하지만 단지 그 뿐.

말 그대로 스킨만 같은 캐릭터정도였지만 초급던전에서 나올수 없는 보스급 몬스터에게 당한 후 아우라에게 팔찌를 받게 된다.

그 후로 여러 이벤트를 겪으면서 나름대로 성장하고 그 와중에 제피라고 하는 방랑AI를 만나면서 사건에 휘말리기 시작했다. 최후에는 아우라, 제피에게 선택 받은 모녀덮밥 더 월드의 수호자 비스므리한 게 되지만...

G.U.에서 아우라가 자신이 선택한 가디언으로 창염의 카이트를 만들어 내며 이 설정은 안드로메다로 갔다. 슈고 지못미 일단 연표에서는 코믹스가 공식으로 되어 있긴 하다. 근데 왜 창염의 카이트인가 일단 공식은 공식이다. 다만 아우라 입장에서 보기에 팔찌를 가진 2명 중에서 카이트쪽이 더 믿음이 갔던 모양이다. 사실 슈우고와 카이트를 동일선상에 두긴 격의 차이가 좀 있기도 하고...


애니쪽에서는 .hack/sign와 비슷한 사건으로 레나가 의식불명자가 되어 버리면서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진실에 접근해간다.


3. 기타[편집]



과거 아우라가 완전한 자아를 가지기 전 호기심에 옆집 형이 잠시 놔둔 게임에서 처음으로 만난 적이 있다. 일설에는 이 옆집 형이 블랙로즈의 동생이라고 하며, 황팔 코믹스에서 슈우고 일행이 제피 엄마를 찾아 나섰을 때 그들을 도와주기도 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4 13:46:31에 나무위키 슈우고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