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이크 피트(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덤프버전 :

1. 소개
2. 구성원
2.1. 수장
2.2. 간부
2.3. 연습생
2.4. 기타 등장인물


1. 소개[편집]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2기부터 등장하는 정체불명의 조직. 와키야가 조사한 바에 의하면 몇 년 전부터 블레이더들 사이에서 소문으로 퍼지던 비밀 특훈장으로 이 스네이크 피트는 궁극의 블레이더를 만들어내는, 베이블레이드 사상 가장 흉악하며 미스테리어스한 특훈장이라고 한다. 독자적인 지하토너먼트장도 가지고 있다. 그곳에 가서 모습을 감춘 녀석들 중, 돌아온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한다.[1]

탑블레이드 무인편의 러시아팀과 탑블레이드 V의 사이킥팀을 합친 듯한 느낌의 장소, 훈련생들이 스파르타식 훈련을 하고 있다. 그렇다고 강제적으로 시키는 건 아니고 자발적으로 하는 것. 배틀 스테이지에서 패배할 경우 땅에 있는 발판이 내려가면서 패자를 떨어뜨려버린다.

코믹스판에서는 일반 블레이더들까지 가면을 쓰고 있지만, TVA는 간부들만 쓰고, 일반 블레이더들은 가면을 쓰지 않는다.


2. 구성원[편집]



2.1. 수장[편집]


파일: 버스트갓_아슈람.png
  • 아슈람 - 고다 호즈미 / 정명준[2]


2.2. 간부[편집]


파일:골드 아이.png
  • 실버 아이
파일:실버 아이.webp
(성우:이와세 슈헤이 / 소정환)
아슈람의 옆에 있는 인물. 실력이 상당한 듯하며 아마 간부급 지위일 듯하다. 근데 이후에 재등장하는 골드 아이랑 달리 이쪽은 그냥 공기 취급이 됐다.

2.3. 연습생[편집]


  • 보아 알카세르(ボア・アルカセル) / 보아 - 카이다 유키[3] / 김채하.


2.4. 기타 등장인물[편집]


  • 블랙 아이
파일:블랙 아이.png
(성우:스즈키 료타 / 김신우)
점술사이며, 사용 베이는 검은 킬러 데스사이저.2V.Hn.[4]

18화에서 다이나와 대결, 시작하기 전 수정구슬을 보여주며 오버 피니쉬 되는 장면을 보여주고저에게는 미래가 보입니다, "당신은 승리를 위해서라면 반칙도 서슴치 않는군요. 그런 사람이 킬러 데스사이저의 주인이 될 자격이 있을까요?" 라고 도발하며 심리전을 건 후, 1세트에서 보여준 장면처럼 오버 피니쉬로 이겼지만 두번째 판은 평정심을 찾은 다이나가 신 필살기 플라잉 더블 스트라이크[5]로 블랙 데스사이저를 버스트 피니쉬시켜 패배한다. 그리고 진 후에 힘없이 "말도 안돼! 나에겐 분명히 미래가 보였다고..." 라고 말하다가 다이나에게 미래는 보는게 아니라 만드는 거라고 한 소리 듣고 아래로 떨어진다.

  • 바이올렛 아이
파일:바이올렛 아이.png
(성우:마스다 토시키 / 김지율)
사용 베이는 검은 토네이도 와이번.4G.At. 19화에서 와키야와 대전, 먼저 와키야의 약점을 알아내 배틀 스타디움을 높은 곳으로 정해 와키야가 제대로된 상태에서 배틀하지 못하게 한다. 그때 레드아이가 난입해 상대가 제대로된 상태에서 싸우는 게 아니면 가치가 없다고 하자 분노하고 레드아이에게 배틀 신청, 그리고 다시 컨디션을 되찾은 와키야, 레드아이와 1 vs 1 vs 1 배틀을 벌였지만 와이번과 충돌 도중 스프리건에게 버스트 당해 패배하고 아래로 떨어진다.

  • 그레이 아이[6]
파일:그레이 아이.png
(성우:야노 마사아키/시영준)회색 뚱땡이[7]
사용 베이는 검은 알타 크로노스.6M.T. 인력을 사용해 슛 파워를 올린 쿠자에게 단번에 버스트 당하며 패배한다. "인력에 지다니" 라고 말하며 자조하다가 쿠자에게 "아니지, 넌 나한테 진 거야" 라는 말을 듣고 아래로 떨어진다.

  • 옐로 아이 / 옐로우 아이
파일:옐로 아이.png
(성우:미네기시 케이 / 김지율)
사용 베이는 검은 블레이즈 라그나로크.4C.Fl. 또한 키야마 란타로처럼 너클 그립을 사용한다. 오카마스러운 말투를 쓰며, 17화에서 란타로에게 승리한다.

그리고 33화에서 뉴욕 불스에 옐로 아이와 비슷한 인물이 나오고, 블랙 라그나로크를 쓰면서 옐로 아이라는 게 확정되었다. 월드리그 결승전 1경기에서 란타로랑 리매치를 벌이지만 란타로에게 버스트 피니쉬를 당하며 패배한다.

  • 아주르 아이 / 블루 아이
파일:블루 아이.png
(성우:카구라 히로유키 / 최지훈)
사용 베이는 검은 갓 발키리.6V.Rb., 코믹스, 더빙판은 블루 아이불우한 아이?[8], TVA는 아주르 아이. 썰렁한 다쟈레를 즐긴다.
18화에서 바루토와 대결, 드라이버 축을 능숙하게 사용해 1세트를 오버 피니쉬로 따내고 축을 그렇게밖에 못 쓰는거냐고 바루토를 도발하며 여유를 부린다. 19화 2세트에서도 바루토보다 슛 파워가 더 높아 우위를 점했지만, 갓 발키리가 리부트 드라이버를 작동시켜 속도를 다시 올리자 당황하고 역으로 버스트당해 패배한다. 그리고 뭔 짓을 한거냐는 혼잣말에 바루토가 아무런 짓도 하지 않았다고 답하자 아무런 짓도 안했는데 어떻게 베이의 움직임이 살아나냐며 따진다. 바루토가 "친구를 믿고 온 힘을 다해 쐈을 뿐이야" 라고 말하자 그건 자신도 마찬가지라고 하다가 아래로 떨어진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4 14:23:27에 나무위키 스네이크 피트(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레드 아이, 골드 아이, 옐로 아이, 보아는 돌아왔다.[2] 전작 메탈베이블레이드 시리즈 에서 류우가(드래곤)를 맡았던 성우다. 그리고 이 작품에선 뉴욕 불즈의 오너 알렉산더 길텐을 맡았다.[3] 탑블레이드에 오즈마를 맡았다.[4] 킬러 데스사이저의 원본 색도 검은색이다보니 더블 스트라이크 부분만 빨간색으로 바꾸었다.[5] 베이가 벽에 부딪힌 충격으로 공중에 날아올라 위에서 상대 베이에 그대로 더블 스트라이크를 직격시키는 기술.[6] 전작의 하나와 벤케이를 연상시키는 육중한 체형의 소유자이며, 한국어 더빙판에서는 이응체를 사용한다.[7] 쿠자 아커만이 붙인 별명이다.[8] 강산이 블루아이를 잘못알아들어서 생긴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