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라 다이스케/디스코그래피

덤프버전 : r20190312

☆access의 음반목록을 확인하고 싶다면 access항목 참조
☆이 바이오그라피는 아사쿠라 다이스케 access(정규,미니,싱글)엘범을 제외하고항목에 있으니까 작곡/솔로/프로듀싱 내용만 다루기 때문에 자세한걸 알려면 해당항목을 별도로 찾아야합니다.



아사쿠라 다이스케는 access활동이나 리즈시절도 짧고 T.M.REVOLUTION을 재외한다면 성공한 뮤지션은 없어서 그냥 평범한 중산층으로 보이지만 나름 돈을 많이 벌었는데 그 동안 작곡으로만 번 돈이 총 100억엔 이라고 한다.[1] 니시카와 타카노리 항목을 보다시피 재산이 많은것차럼 그의 프로듀서 답게 돈을 많이 벌었다. 다만 재산에 비해선 호화스럽게 사는편은 아니고 나름 소시민스럽게 50살인데 결혼 안하고자신의 애완동물과 살고있다.[2][3] 그리고 access 활동을 마음만 더 먹고 활동한다면 지금보다 더 많았을 것이라 추정된다.
[1] 어느 한 예능 프로에선 정확히는 100억엔이 총 벌어들인것 보단 별명이 100억엔의 사나이라고 불리긴 하지만 거품경제의 수혜자 중 하나이고 데뷔 25년 현역 키보디스트겸 작곡가라서 불가능하진 않긴 하다. 다만 재산만큼은 인기는 많지않다.이놈의 인기...[2] 이건 사실 애완동물 애호가인 관계로 애완동물과 사는것 같고 본인은 결혼엔 관심없는것 같다.[3] 코무로 테츠야는 리즈시절 같은 모델의 페라리들을 색상만 다르게 해서 여러대를 모았고 여러 여자들과 만나고 다닌적이 있었을 정도로 사치부리고 다닌걸 보면 둘은 굉장히 대조(對照)된다. 그러나 코무로는 그렇게 화려했던 리즈시절은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