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맛

덤프버전 :


1. 개요
2. 등장인물


1. 개요[편집]


탑툰의 2019년 완결작. 작화는 본능 해결사의 TEAM깐콩이, 스토리는 비밀공방의 작가인 문어랑이 담당했다.

주인공 김대식이 욕구 불만에 사로잡힌 유부녀들과 육체 관계를 맺으며 생겨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26화로 완결되었다.


2. 등장인물[편집]



* 김대식

훤칠한 미모의 미중년이며 적잖은 유부녀들과 몰래 만나며 관계를 즐기고 있다. 작중 인물들의 말을 보면 알 사람은 다 알고 있는 모양이며 "펠라 킴"이란 별명까지 있을 정도라고. 그러나 그거와는 별개로 일처리는 매우 뛰어난 편이며 여러 공작으로 작중 메인 악역인 최성태를 몰락시키는 것에 큰 기여를 했다. 마지막엔 이민영과 이어지는 것으로 엔딩.

그러나 이쪽 역시 성인 만화의 남주답게 인성이 결여된 모습을 보인다. 당장 1화에서부터 엄연히 남편 있는 유부녀와 관계를 가졌으니.

* 조미연
주인공이 관계를 맺는 원장이 있는 병원의 실장이며 3화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겉으로는 차갑고 도도하게 행동하지만 사실은 색정광이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섹스를 좋아하는 치녀.

* 이민영

여주인공이자 작품의 진 히로인. 상당한 미인 대학생이며 주인공도 사진을 보자마자 반해버렸을 정도. 룸쌀롱 아가씨로 일하다가 양어머니가 사고를 당한 이후에는 주인공과 함께 일하고 있다. 처음에는 주인공에게 아무 감정이 없었으나[1] 본인이 일하는 것을 감추기 위해 자발적으로 관계를 맺어버리는 과정에서 이쪽 역시 주인공에게 완전히 매료되었는지 다른 아줌마들과 관계를 맺자 질투하는 기색을 보였고 마지막화에서 그걸 대놓고 이야기한다.[2]

* 최성태의 아내

성인 웹툰의 아줌마와 유부녀들이 다 그렇듯이 엄청난 미모를 뽐내며 최성태의 말에 의하면 할리우드에서도 연락이 올 정도였다고 하며 이민영조차도 나보다 더 어려보인다고 속으로 짜증을 냈을정도. 최성태가 김대식의 약점을 잡기 위해 보냈으나 처음부터 그를 굉장히 못마땅하고 한심하게 여겼던지라 오히려 김대식과 검열삭제를 한 뒤에 초조해하던 그 앞에 나타나 이혼하자고 말하며 최성태와의 관계를 정리해버린다. 대식의 연인을 희망했지만 결국 민영이가 대식과 이어지면서 이어질 기회가 날아가게 되었다. 애당초 주인공도 거절했기에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7 09:22:13에 나무위키 아줌맛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식당에서 첫대면을 했을때 손이 젖은 걸 보고 찝찝하다며 인사를 무시했다.[2] 고백하기 이전에도 주인공이 최성태의 사주를 받아 대식의 연인으로 착각한 조미연을 납치하고 협박하려 한 전화를 장난전화로 취급하자 아저씨한테 애인이 없었던 거였나며 얼굴을 붉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