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톤 커닉

덤프버전 :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토막글 규정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요



1. 개요[편집]


게임 프로토타입 2에 등장하는 인물.

젠텍 소속의 과학자. 게임 시작 장면에서 제임스 헬러의 룩스 대령과 실험을 담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통제가 힘들어지자 그냥 살처분 하려는 룩스의 태도에 반발하기도 한다. 이후 시설을 침입한 제임스 헬러에게 슈퍼 솔저 양산 프로젝트인 "오리온 프로젝트"의 담당 과학자의 위치와 양산 시설의 위치를 알려준다. 헌데 제임스 헬러가 기억을 흡수 함에 따라 실제로는 슈퍼 솔저가 제임스 헬러를 없앨거라는 생각으로 보낸 것 이었고, 이게 들통나 쫓기는 와중에[1] 헬러에게 잡힌 멱살을 역으로 내치면서 진화체로서의 본색을 드러낸다. 주인공 제임스 헬러를 죽이려다 역관광당하고 죽게되는 악역. 알렉스 머서가 '신인류' 계획을 위해서 블랙워치 내부에 첩자로 심어두었던 인물로 본인 기준에서는 알렉스 머서에게 인정받고 싶어 했던것 같으나 재수없게도 제임스 헬러에게 빠르게 찍히고 너무 일찍 본색을 드러냄으로써 광탈한 인물이 되었다.

젠텍 내부에서 나름 높은 위치에 있었고 알렉스 머서에게도 꽤 중요한 인물이었는지 기억을 흡수하다 보면 커닉의 빈자리를 채우기 곤란해 하는 알렉스 머서를 볼 수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8 00:11:26에 나무위키 안톤 커닉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 때의 태도 변화가 아주 볼만한데, 처음에는 힘없는 늙은이인 척을 하나 나중에는 헬러에게 욕을 퍼붓고 조롱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