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드라 티어즈

덤프버전 :

1. 개요
2. 소개
3. 스토리
4. 지역



1. 개요[편집]


ACIDRAINCITY#가 개발하는 안드로이드로그라이트 게임.

턴제방식은 아니지만 플레이어와 몬스터들이 정통 로그라이크처럼 @,b,s 등 간소화 되어있다.

게임의 목적은 슬픔의 던전에서 래스가 훔쳐간 신전의 성물 티어즈를 되찾는 것. 슬픔의 던전 최하층에서 티어즈를 얻고 난 뒤,마지막 신전의 프로메나를 죽일 수 있다.

로그라이크 게임치곤 독특하게 콤보 시스템이 존재하며 콤보가 늘어날 때마다 스피드와 공격 증가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마켓에서 검색시 시드라 티어즈라 쳐야 나온다.

2. 소개[편집]


안드로이드 게임답게 조작이 간편하다. 왼쪽은 이동, 오른쪽은 메뉴창을 열거나 포탈을 열거나 스킬을 쓸 때 사용한다. 포션과 각종 아이템, 던전의 모양은 모두 랜덤이다.

게임을 시작할 때 스탯과 성향을 고르게 된다.

스탯에는 힘, 체력, 민첩, 회피, 지능이 있고 각각 데미지, 체력, 이동속도, 방어력, 마나량의 효과가 있다.

성향은 고결, 고독, 격정, 신중, 신속, 군림, 치밀, 불굴이 있으며 성향에 대해서는 스킬 항목 참조.

3. 스토리[편집]


월드에서 NPC(이둔)과 대화하면 래스라는 자가 마지막 신전의 성물 티어즈를 훔쳐 달아났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티어즈를 얻고 최종 궁극보스 프로메나를 물리치는 것이 게임의 목표.

스탯과 성향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월드맵 맨 위쪽에 시작템[1]과 함께 스폰된다.


4. 지역[편집]


  • 희망의 마을
주민과 골드로 필요한 건물을 건설을 할 수 있으며, 체력이 필요한 여관이나 장비의 내구도 수리 같은 수리점을 건설할 수 있다.
마을 회관에서 마을 레벨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2] 파괴자(1~5)[3]로 인해 마을이 부서지면 마을 레벨이 감소한다. 확장도 부서진다!

  • 슬픔의 던전
가장 메인이 되는 던전.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이 던전에 제일 먼저 들어가게 된다. 던전앞에 스킬을 강화시켜주는 NPC(지영)이 있다. 10층 마다 보스가 나온다.

  • 마지막 신전
최종 궁극보스 프로메나가 봉인되어 있는 신전이다. 일정 시간마다 마을을 공격하는 파괴자를 소환한다. 1층에는 3명의 봉인사 NPC들이 있다.

  • 업데이트 기념 던전
1층밖에 없고 한번만 들어갔다가 나올수있는 던전이다.[4] 몬스터는 거의 없고 NPC들과 아이템들이 많이 있다.

  • 샌드 드래곤의 둥지
10층에 궁극보스의 크기와 같은 크기에 양쪽에 미니 매드슈터가 있다.

  • 비스트 드래곤의 둥지
1층의 극악무도한 렉의 대규모 미로와 2층에는 약 샌드 드래곤보다 2배 정도 센 양쪽에 미니 매드슈터가 4개나 있다.

5. 건설[편집]


문서 참고.

6. 아이템[편집]


문서 참고.

7. 몬스터[편집]


문서 참고.

8. 스킬[편집]


문서 참고.

9. 장비[편집]


문서 참고.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8 08:57:51에 나무위키 애시드라 티어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축복스크롤, 저급 롱소드+도끼+채찍, 약한나무방패, 약한가죽갑옷, 천사의 목걸이[2] 업그레이드를 할 경우 파괴자의 공격이 거세지며 마을 방어를 성공했을 때의 보상이 늘어난다.[3] 파괴자 1은 깨기 쉽고, 2는 마을만 보고 달려드는데다, 3은 느린데 센 편이며, 4는 마을이 아니라 플레이어 파괴자이며, 5는 거의 전설의 동물 수준...[4] 들어 갔다가 나오면 던전이 사라져 있다. 죽고 난 뒤에 다시 해도 이 던전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