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

덤프버전 :


파일:external/dengekionline.com/dqh_05_cs1w1_720x720.jpg

アクト

1. 개요
2. 내용



1. 개요[편집]


갈색에 하늘로 뻗은 머리가 인상적인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의 주인공 CV : 마츠자카 토리[1]/조지 레인스포드
메아와 함께 예르사제 왕궁의 친위 대장이다.
여주인공 메아보다 일반 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데미지가 좋지만, 범위가 좁다. 취향에 맞추서 사용 하자.
남 주인공이라는 위치 상 유저가 모든 방면에서 효율이 좋은 올라운더 캐릭터여야 할 것 같지만, 실상은 1:1 및 보스 전투는 테리에게 밀리고, 1:다 혹은 잡몹처리는 비앙카에게 밀린다.
게임 초반부에만 주력으로 사용하게 되는 캐릭터이다. 중반 이후부터는 비앙카 혹은 테리로 놀다가 하이텐션 상태에서 간간이 초필살기를 써주는 용도로 사용 하자.

메아와는 티격태격하는 사이지만, 서브이벤트에서 메아에게 호감이 있는 것으로 나오며 이때에는 부끄러운지 과묵한 편이다.


2. 내용[편집]


냉정침착한 성격의 에르사제의 친위대장. 매번 자신이 내새우는 작전을 완벽하다고 자부심을 내새우고 있다. 퀘스트 승리 대사 중 하나도 "내 작전이 좋았지!"다 문제는 말이 지나칠 정도로 많을 것 같긴 한데 매번 메아나 다른 캐릭터가 끊어줘서 많은 지는 확인불가능한 상태라 매번 자신의 작전을 길게 설명하는 버릇이 있다. 시바 타케루 : "길어!"[2]
사용하는 무기는 검. 하이텐션 상태에서 발동하는 초필살기는 기가 브레이크.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8 07:25:48에 나무위키 액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무라이전대 신켄쟈의 신켄레드 시바 타케루갓챠맨독수리 켄 역을 맡았었다.[2] 작중 진행 상황에서 항상 작전 타령하면서 장황한 설명을 늘어 놓으려고 해서 설명충이라는 불명예를 얻었다. 히로인 메아도 짜증나서 말을 끊게 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