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레이

최근 편집일시 :

파일:늑향 코믹스 야레이.png
파일:external/pds.exblog.jp/b0105512_12353413.jpg
코믹스. 좌측 인물이 야레이, 우측 인물이 로렌스
애니메이션

늑대와 향신료 등장인물
이름
일본
ヤレイ
영어
Ya-lay
한국
야레이
중국
葉勒
나이
알수없음
거주지
파슬로에 → 뤼빈하이겐
직업
공증인
성우
나즈카 카오리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늑대와 향신료 1권의 등장인물. 소설판에서는 남자이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성전환 당해 클로에(クロエ)[1]라는 이름으로 등장한다. 성별만 바뀐 것으로, 곡물창고에 갇혀 있을 때 로렌스도 함께 묵었고 로렌스에게 이성적인 감정을 품고 있음을 드러내는 등의 세세한 차이를 제외하면 전체적인 이야기에는 아무 차이가 없다.


2. 작중 행적[편집]


파슬로에 마을의 차기 공증인[2]이다. 크래프트 로렌스와는 꽤 친한 사이로, 이전에 마을의 보리를 거래했던 일을 계기로 알게 되었다. 무거운 세금으로 마을이 어려웠던 시기에 로렌스가 보리를 매입해준 덕에 위기를 벗어났기 때문에 어느정도 로렌스를 고마워하는 마음도 있는 듯.[3]

작품의 시작 시점인 로렌스가 파슬로에 마을을 다시 찾아왔을 때에는 수확제에서 풍작의 신이 깃든 마지막 보릿단을 거두었기 때문에 다음 해에도 풍작의 신이 떠나지 못하도록 일주일동안 곡물창고에 갇혀 융숭한 대접을 받게 된 관계로 로렌스와 만나지 못한다.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1권의 흑막. 분명 파슬로에 마을의 창고에 갇혀있어야 했을 그가 메디오 상회에 붙잡힌 현랑 호로 앞에 나타난다. 그리고 새로 도입된 농사법 덕분에 풍작의 신은 더이상 필요치 않으며, 그동안 수확제 때문에 이교도 탄압에 열을 올리고 있던 교회에도 밉보인 참이니 호로를 교회에 넘기고 낡은 시대와 결별하겠다고 선언한다.

사실 메디오 상회의 뒤에 있었던 것은 파슬로에의 영주인 엘렌도트 백작이었고, 야레이 역시 이번 은화 거래에 깊게 관여하고 있었던 것. 은화를 회수하려는 왕가에게 대량의 은화를 팔고 왕가로부터 파슬로에 마을의 보리 거래 관세율 설정권을 얻는 것이 목표였다. 파슬로에 마을에 들렸던 로렌스가 호로라는 이름의 소녀와 동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제렌에게 듣고 로렌스의 뒤를 조사하던 중 로렌스가 밀로네 상회와 손을 잡은 것을 알게 된다. 이후 밀로네 상회에게 이권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호로를 교회에 고발하겠다고 협박하는 방법을 생각해낸다.

밀로네 상회의 도움을 받아 호로를 구출해서 지하도로 도망가던 로렌스를 추격해서 포위한 후 로렌스에게 보리 거래의 우선권을 줄테니 호로를 넘기라고 회유하지만 거절당하고 원래 모습으로 돌아간 호로에게 역관광 당한다. 데려온 용병들이 전부 호로에게 나가떨어지고, 호로가 자신에게 다가오자 "시, 신은 항상 그래. 항상 항상 불합리해."라는 말을 남기고 기절한다.자기가 한건 생각 안 하고? 호로가 죽이지는 않았지만 이후 행보는 불명.

애니메이션 엔딩에서는 파슬로에 마을의 어느 언덕에서 지평선을 바라 보는 모습이 짤막하게 지나간다.

3. 기타[편집]


  • 늑대와 향신료의 기념비적인 첫 악역이지만 시리즈에서 일정 이상의 비중을 가지고 등장한 대부분의 캐릭터의 후일담이 공개된 17권까지도 전혀 언급되지 않는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8 10:57:21에 나무위키 야레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중국명 庫洛艾[2] 쉽게 말해 마을의 여러 증서를 작성하는 공무원 같은 존재.[3] 여성 캐릭터로 등장한 애니메이션에서는 로렌스에게 이성으로서 관심이 있었던 듯한 묘사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