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다 데 스프링거스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넘겨주기.png   관련 문서: 아이레/등장인물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1. 개요
2. 작중 행적
3. 전투력
4. 기술
5. 기타


1. 개요[편집]


파일:아이레1.png
웹툰 아이레의 주인공 중 한 명.[1] 어느 한 나라의 왕녀금발벽안의 수려한 외모를 가졌으며 전형적인 사디스트 속성의 아가씨.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검방전사임과 동시에 마법사로 어릴적 난생 처음으로 자신에게 거스른 베라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고[2] 이 후 계속해서 베라를 괴롭혀 왔으며 마지막 검투에서 승리한 베라에게 친구들의 자유는 보장해 줄 테니 자신의 종자로 올 것을 반쯤 협박하여 베라와 함께 아이레의 보물을 찾는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선택한다.


2. 작중 행적[편집]




3. 전투력[편집]


공주임에도 검투 경기에 관심이 많고 검술 훈련과 마법사 훈련을 꾸준히 한 덕분에 실력은 어느정도 갖춘 올라운더. 고블린, 시정잡배, 삼류 모험가 정도는 가볍게 쓰러트리고 무기를 이용해 신성검과 신성방패를 이용해 마법을 발휘하면 이 이상의 전투도 해낼수 있으며 베라도 기본기는 탄탄하다고 평가했다. 그만큼 상당한 노력을 했고, 재능도 충분히 있다고 볼 수 있다.

다만 결국은 성 안에서 살아오던 왕녀인지라 모험을 떠나기 전에는 전투의 문외한만 아닐 뿐 전투 경험 자체는 크게 부족하여 본인의 스펙을 다 못살린다. 이러한 점 때문에 여행을 막 떠나기 시작하자마자 벌어진 모험가들끼리의 1:1 싸움에서도 유효타는 커녕 보호막까지 완전히 깨져 계속 얻어터지는 등 굴욕을 맛봐야했다.[3]

물론 엘다 본인도 스스로가 아직 미숙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꾸준히 연습하여 실전 경험도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기에 성장의 여지는 충분하다.


4. 기술[편집]



  • 인체 보호막: 마력을 사용해 몸 겉부분에 두르는 전신 갑옷 형태의 방어 마법. 기본적으로 항상 사용한 상태에서 다니지만 엘다가 미숙한 편이라 강도가 매우 약해 눗사라의 로우킥이나 거대 오크의 공격에 쉽게 깨져버린다.
  • 신성 보호막: 마력을 사용해 방패에서 황금색의 기운을 내뿜어 전신을 감싸는 막을 생성하는 마법. 인체 보호막보다 훨씬 단단하지만 오래 접촉할 경우 경미한 데미지까지 받지만 이 단점을 신성 폭발과 연계하여 보완한다.
  • 신성 폭발 : 신성 보호막과 연계하여 사용되는 마법. 신성 보호막을 시점으로하여 폭발을 일으킨다. 미숙한 마법사인 엘다가 썼음에도 오크를 날려버리고 건물의 층을 무너뜨릴 정도의 위력을 지니고 있으며 엘다가 마법사로써 성장한다면 위력이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 신성검 팔치락스: 검에 마력을 주입하여 검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마법. 상당한 수준의 마력 운용을 요구하며 마력을 많이 주입할 수록 검을 둘러싼 힘의 크기도 커진다. 근본은 결국 베는 기술이고 파워가 강한 대신 기동력이 떨어지는 지라 베라는 숙련자는 피하면 그만인 쓰레기 기술이라고 평했지만 미숙한 마법사인 엘다가 썼음에도 3~4층 크기의 거대한 괴물을 베어낼 정도로 엄청난 위력을 갖고 있으며 엘다가 마법사로써 성장한다면 위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5. 기타[편집]


자신의 어머니의 외모를 많이 닮아서 그런지 1왕자와 2왕자의 사랑과 애정을 받고 있다. 다만, 그 방식이 약간-많이- 다른데 1왕자는 엘다를 가족으로써 사랑한다면, 2왕자는 엘다에게 흑심을 품고 소유하고자 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9 08:17:53에 나무위키 엘다 데 스프링거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나머지는 베라[2] 물론 정상적인 호감이 아닌 상대를 굴복시켜서 소유하고 싶어 하는 정복욕이다.[3] 눗사라의 상단 공격에만 몰두하다 다리를 집중적으로 얻어맞았고, 얼마 안가 다리의 고통으로 기동력이 크게 떨어져 얻어터지고 전투 상황에서 마력 계산을 하지 못해 적에게 포위된 뒤에야 마력이 부족하단 걸 깨닫는 등. 프로 마법사인 제르가에 비하면 매우 미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