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자키(슈퍼스트링)

덤프버전 :


슈퍼스트링의 등장인물
오카자키
파일:오카자키.png}}}
이명
[스포일러]

종족
인간
이력
양자역학 전공 대학생
등장 작품
슈퍼스트링 -이세계 견문록-
1. 개요
2. 작중 행적
2.1. 정체
3. 능력
4. 여담



1. 개요[편집]


슈퍼스트링 -이세계 견문록-의 등장인물.


2. 작중 행적[편집]


파일:마르코와 오카자키.png

6화에 첫등장. 도쿄에서 양자역학 강의를 듣는 대학생이였다. 강의가 끝난 오카자키는 '초끈 이론'에 관한 책을 읽으려고 했다. 이때 길을 잃던 마르코 폴로에게 길잡이 역할을 하였다.

파일:오카자키 부상.png

이때 악당 '나카노'에게 골반이 가시가 관통되는 큰 부상을 입었다. 마르코 폴로는 그를 치료하기 위해 대성당에서 데려놓는다. 엄청 큰 부상이나 마르코 폴로의 검 능력때문에 다행이 치료 되었고. 기적적으로 살아남는다.

파일:오카자키와 하시우.png

14화, (과거 시점) 대성당에서 살아남은 오카자키는 하시우를 만났는데 하시우가 민간인이던 그를 입막음 시키기위해 '기억상실증' 주사를 주면서 마르코 폴로와 만났던 일을 잊게 된다. 그리고 등장은 여기서 끝.

이렇게 별 비중없는 조연인줄 알았으나..


2.1. 정체[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29화, 극장에 온 마르코 폴로에게 뒷모습으로 인사하며 재등장했다.

파일:오즈 마패.png

30화에서 마르코 폴로에게 작중에서 일어난 모든일의 흑막인걸 밝히게 된다. 그는 차원 이동을 하며 다른 차원의 마르코 폴로를 제거하려고 했었다.

파일:오카자키와 아인슈타인.png

1910년대쯤, 아인슈타인을 만나 그에게 상대성 이론의 완성에 도움을 주었고 이때 자신의 시계를 주기도 하였다. 이후 1927년 브뤼셀에서 열린 5차 솔베이 회의에서 다시한번 아인슈타인과 만나는데 아인슈타인은 오카자키의 시계를 돌려주면서 그의 이름을 부르려 한다. 하지만 미국인이던 아인슈타인은 일본 이름을 부르기 어려웠고 '오즈'라는 별명으로 부르게 된다. 그 이후 오카자키는 아프리카, 러시아, 일본 같은 전 세계를 여행을 했었다고 한다.

파일:오카자키 레이저빔.png

31화~32화에서 우주에 올라가 마르코 폴로를 패배 직전까지 몰아붙이나, 결국 마르코 폴로의 자폭으로 자신의 계획이던 '차원 멸망'을 못 이루게 된다.

다만 패배만 했을 뿐이지 죽는 장면은 안 나오면서 재등장할 여지는 남겨두었다.


3. 능력[편집]


  • 젊음 유지
강숙희처럼 늙지 않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때문에 1920년대나 현대 시점등 다양한 시대에서 활동을 하였다.

  • 자가 회복
마르코 폴로에게 공격을 당해도 스스로 회복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4. 여담[편집]


  • 스케일이나 전투력은 상당히 강한데 그에 비해 캐릭터 디자인이 매우 평범하다.

  • 슈퍼스트링 최종장에 재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3-13 01:46:39에 나무위키 오카자키(슈퍼스트링)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