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큐레(게임 제작사)

덤프버전 : r20190312

1. 개요
2. 작품 성향


1. 개요[편집]


わるきゅ~れ

일본에로게 제작사로서 국내에선 흔히들 말하는 면갤 4대 명작 중 하나인 여체광란으로 매우 유명하다. Black Lilith사와 비슷하게 DL겟츄 등에서 다운로드 판매도 하고있다. 가격은 다운판매 기준 2100엔 정도를 유지하고 있다.

2. 작품 성향[편집]


일반적으로 누키게를 제작하는 회사이기는 하나, 누키게로서 중요한 요소가 빠져있다는 것이 매우 크나큰 단점으로 여겨지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딱히 H씬이 부족한 것도 아니다. 한 예로, 여체광란의 경우 HCG를 제외한 정상적인 CG가 10장도 안 된다(…).

다만, 왈큐레에서 제작했답시고 내놓은 작품들이 하나같이 극매니악하고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주는 소재로 만든 게임을 내놓기 때문에 누키게로서 평가가 상당히 안 좋다. 즉, 전혀 꼴리지가 않는다(…).

이러한 왈큐레의 성향을 가장 잘 나타내는 작품으로는 그 유명한 여체광란데부(뚱보)플러스, 레이프! 레이프! 레이프! 시리즈. 일부러 마니악한 페티시즘을 노린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로 기괴한(…) 게임을 제작한다. 2009년에 나온 "늑대소녀 레오나(オオカミ少女レオナ)"의 경우 무려 야생아 페티시라는 엄청나게 마니악한 소재를 자랑한다(...).

왈큐레사의 게임을 접한 대다수의 플레이어들은 소재와 미친 시나리오로 말아먹었다며 욕한다(…). 무슨 마약하시길래 이런 생각을 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중에서 히트작 게임들을 OVA로 나오는 것으로 보아 판매량은 좋은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