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건(열차전대 토큐저)

덤프버전 :



파일:external/tokyujar.up.n.seesaa.net/2014-03-11_225823-thumbnail2.png
파일:external/blog-imgs-70-origin.fc2.com/20140303163000f1f.jpg

1. 소개
2. 활약상
3. 같이 보기


1. 소개[편집]


오프닝 소개 장면
1 ~ 46화
파일:레인보우 라인 오프닝.gif

ワゴン

열차전대 토큐저의 등장하는 여성형 먹거리 판매 로봇. 성우는 호리에 유이[1]/문유정.[2] 슈트 액터는 노가와 미즈호.[3] 토큐저의 여성 등장인물 중에서도 완전한 색기담당이다.

주로 도시락이나 음료수 등을 판다.물론 주 고객들은 라이토 일행. 뭔가 난리가 났을때면 "싫어엉~(いやん~)"하는 말을 내뱉으며 은근히 요염한 포즈를 취하는 탓에 로봇 답지 않게 색기가 있다. 말버릇은 "격렬하게!(はげしく!)" 국내판은 열정적으로!

개인 테마곡은 Choo Choo WAGON으로 담당 성우인 호리에 유이가 직접 불렀다.


2. 활약상[편집]


라이토가 레드 렛샤를 타고 세이버 섀도우와 결투를 벌이다가 세이버 섀도우가 레드 렛샤 위에 올라타자 대형 포크를 가져와서 레드 렛샤의 천장을 뚫으려고 했다. 아마 섀도우를 공격하려는 의도였던 듯.

입이 굉장히 가볍다. 가면라이더 가이무와의 합동 에피소드 당시 카즈라바 코우타타카츠카사 마이토큐 렛샤에 태워 위험한 자와메 시에서 벗어나 안전하게 살게 할 계획이었다. 이 때문에 토큐저 멤버들은 마이에게 이를 비밀로 하고 있었으나 왜건이 이를 마이에게 말하는 바람[4]에 그녀가 열차에서 내리고 그대로 바단 조직에 인질로 잡히고 만다. 사실상 일을 더 꼬이게 만든 원흉.

2화에서 첫 등장. 히카리를 제외한 4명의 식욕을 보고 감탄한다. 이때 토캇치가 라이토는 학창 때도 급식 다먹다가 옆방가서도 먹었다는 발언을 하자 5명 모두 같은 학교 동창이라는 걸 알게된다.[5]

7화에서는 무기력해진 라이토, 토캇치, 미오를 보고 재미있어하다 티켓과 말싸움을 한다. 티켓에게 "뇌를 어디다 팔아먹었냐"는 말을 듣고 화가 나 파업을 선언한다.[6] 결국 급여 인상으로 파업을 철회.

8화에서는 폭탄 섀도우가 붙어 폭발할 위기에 처해 꼼짝도 못하는 토캇치와 므흣한 장면을 연출한다.

9화에서는 디젤 렛샤에 탑승하여 디젤오 완성 방송을 하였다.

12화에서는 이미지네이션을 잃어버린 멤버들과 아이들을 보며 엉덩이를 흔들고 다리를 꼬는 등 색기를 과시한다. 마지막에는 기내식 캐리어로 차장을 뒤에서 받아버린다.

22화에서 열차가 점거당해 차장과 함께 잡혔는데 23화에는 초반에 차장과 밧줄로 결박된 채 크로우즈 1명에게 감시당하고 있었다. 그런데 정작 토큐저 멤버들이 열차를 되찾으러 진입했을 때는 차장과 크로우즈를 결박하고 밧줄로 채찍질을 하고 있었다.[7] 교태로운 웃음소리는 덤.

24화에선 시작부터 엉덩이를 흔들면서 기내식을 가져오는데 온갖 섹시 포즈는 다 했는데 토큐저 멤버들은 그냥 무시한다.

30화에서 차장, 티켓과 같이 미오의 생일파티 준비를 도우며 마지막에 특별히 준비했다며 로스트 치킨을 내온다. 다만, 본편에서 카구라를 제외한 토큐저들은 섀도우 때문에 병아리를 닭까지 키웠기 때문에 전부 치킨을 거부했다... 심지어는 라이토마저 거절했다.

31화에서 하이퍼 열차 터미널에 대해 토큐저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잠깐이지만 어린 모습의 토큐저들을 보고 약간 놀란다.

38화 초반에 따르면 호러 영화를 좋아한다고 한다.

45화에서 라이토가 가져온 다른 멤버들의 레인보우 패스를 불태워 기억을 지우고 어린이로 되돌린다. 하지만 사전에 아키라에게 비밀기지에 5명이 찍은 사진을 붙여놓도록 부탁하는데, 이것이 아이들이 라이토와 토큐저에 대한 기억을 되찾는 열쇠가 되었다.

V시네마 갔다 돌아온 열차전대 토큐저 꿈의 초 토큐 7호에서는 차장이 되었다.

3. 같이 보기[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0 20:06:05에 나무위키 왜건(열차전대 토큐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큐어 포춘 성우와 마찬가지로 슈퍼전대 시리즈에 캐스팅된 후에 프리큐어 시리즈에서 큐어 매지컬 성우로 캐스팅 된 사례가 되었는데 아군 캐릭터를 맡고 프리큐어로 캐스팅된 사례. 포춘 성우는 아군이 된 적 캐릭터를 맡고 프리큐어로 캐스팅된 사례. 타무라 유카리도 비슷하게 보조로봇을 맡았고 이후 적에서 프리큐어로 전환된 캐스팅이 되었다.[2] 전전작인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에서 라비 / 옐로 버스터를 맡았으며, 본 방영 이전의 티저 영상에선 그냥 수다스런 아가씨같은 목소리였지만 본편에선 살짝 노이즈가 섞인 허스키한 목소리로 바뀌어 목소리가 한 층 더 로봇스러워졌다. 여담으로 37화까지 트레인포스 더빙에 유일하게 참여한 대원3기 성우였으나 38화~39화 동기 김혜성이 단역으로 참여했다. 그래도 대원 프리 여성성우 중 유일하게 참여.[3] 토큐 5호의 슈트 액터이기도 하다.[4] 다만 왜건은 그녀가 마이라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그냥 말한 거였다.[5] 카구라는 어리다고 하고 토캇치는 늙었다고 하면서 동창 같지 않다고 한건 덤.[6] 참고로 코바야시 야스코의 전작인 특명전대 고버스터즈에서도 우사다 레터스가 파업을 주동한 적이 있다.[7] 정확히는 차장은 크로우즈에게 암바를 걸고 있었다. 차장이 공격하는 사이에 같이 묶은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