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라라(베이비 프린세스)
(♥ 0)
분류
애니판
베이비 프린세스의 등장인물. 19자매 중 9녀.
생일 : 2004년 6월 19일(쌍둥이자리)
혈액형 : B형
신장 : 146cm
성우 : 이세 마리야
자매 중에서도 둘째가라면 서러운 미형의 9녀는 꽤나 고풍스러운 일본풍의 정통파 미소녀이지만 사실은 철도 분야에 있어서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철순이(철도 동호인). 게다가 남자를 아주 싫어한다.
위의 두 언니와는 이름 부르는 사이.
초등학생 캐릭터들 중에서는 가장 성숙해 보이며, 코사메~와타유키까지의 초등학생 그룹에서는 유일하게 다른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다. 이 학교는 여학교라고 한다. 입고 있는 옷은 교복인 것 같은데, 우라라의 캐릭터성과 맞물려 차장 같은 느낌을 준다(...).
2009년 2월 14일에 초콜릿을 안 줄걸로 예상되었으나, 초콜릿을 일부러 찾아서 사온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오해지만)"주인공이 윗 언니를 울리는 걸"보고는 그 초콜릿을 냅다 주인공에게 던진다.
단행본 4권 표지를 장식.
애니판 공식홈페이지의 캐릭터 소개에서 19자매들은 모두 수영복차림인데, 우라라는 학교 수영복, 그것도 구형이다[1] . 이름표는 히라가나가 아닌 天使 麗(아마츠카 우라라)가 적혀있다. 이로써 애니판의 19자매+가족의 성은 소설판 기준인 아마츠카로 확정.
바캉스 가서 오빠의 따귀를 때렸지만 벌레가 들어간걸 잡아준걸 알고 사과했다. 바캉스 가서 옷갈아 입는 사진이 찍힌걸 보고 역시 남자는 최악이라 생각했지만 그건 막내 동생이 찍었다는걸 알고 놀랐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8-23 06:37:15에 나무위키 우라라(베이비 프린세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