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괴인 브라코 성인

덤프버전 :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파일:external/img2.78dm.net/09080423479e75c13c90b142ed.jpg

신장 : 2m
체중 : 170kg
출신지 : 브라코 성
기술 : 괴력, 최면술

울트라 세븐 22화 등장 외계인. 이름은 코브라애너그램이다. 브라코 성인의 모성은 바다가 주황색이라 지구에서 봐도 주황색으로 보인다고 한다.


2. 작중 행적[편집]


인간 여성의 피부에서 여성호르몬을 양분 삼아 자라는 붉은 포자를 주식으로 삼는 외계인이다. 붉은 포자의 수확량이 해마다 줄어들자 지구인 여성을 붙잡아 포자를 생산하는 인간 목장을 만들기 위해 지구에 왔다. 여성호르몬이 적합한 비료라는 걸 알기 전에도 다른 생물을 잡아서 연구를 하고있던 모양이다. 최종적으론 지구 전체를 인간 목장으로 만드는 게 목표였다.

평범한 인간보다 훨씬 강해서 개를 비틀어죽이고 최면술도 쓰지만 특별히 강한 건 아니므로 우주선을 이용해서 주로 활동한다.

한 명이 울트라 경비대의 기지에 침입해 유리 안느에게 포자를 심었다가 키리야마 대장에게 사살되었고 이를 검시 해부해서 안느를 구하기 위해선 토성의 방사능α73이 필요하다는 걸 알고 토성으로 향한다. 토성으로 향하는 울트라 경비대와 격돌해 세븐을 고전시켰지만 울트라 호크와 세븐의 협공에 패배했다. 한마디로 세븐의 여자친구를 건드렸다가 죽음을 제촉한 외계인.


3. 기타[편집]


디자이너 나리타 토오루 말로는 최대한 기분 나쁜 외계인을 목표로 했다고 한다. 그런데 너무 기분나빠서인지 인기는 없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1 04:23:43에 나무위키 우주괴인 브라코 성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