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슨 사지타리

덤프버전 :




파일:운스리 사지타리.jpg

본명
우스키 사시타리
생일
12월 12일

180cm
몸무게
73kg
원하는 것
주소

사수자리의 전범. 정확히 겨눠 죽인다. 운슨 사지타리


1. 개요
2. 작중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십이대전의 후속작인 십이대전 대 십이대전의 등장하는 사수자리의 전범으로 죽이는 방식은 정확히 겨눠 죽인다.
이름의 뜻은 정확히 불명이지만 뒤에 있는 사지타리는 사수자리의 학자 명인 사지타리우스에서 따온 것으로 보이며 앞에 운슨는 본명의 성인 우스키를 약간 변형한 것도 있다.

운슨 사지타리의 죄명은 기밀 누설죄

2. 작중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수자리의 전범답게 활을 들고 있으며 일본의 전통 복장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흔히 볼 수 있는 검은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 다른 전범들과 달리 확실하게 어느 별자리의 전범인지 확실하게 알려준다.

또한 십이대전 멤버 중에서 더블 마인드(누나)와 같이 최초로 활을 사용하는 자이다.

원래 군사 산업 콘체른의 사원으로 자신의 직장이 부정하다는 생각에 휩싸여 기밀 데이터를 공개하지만, 동시에 군사 무기의 설계 정보를 공개했기 때문에 수백만에서 수천만 명의 희생자를 내게 만든 만약의 근원으로 이 때문에 운슨 사지타리는 기밀 누설죄로 전범이되었다.

하지만 스스로 범죄자라는 것을 인정했고 최신예의 중화기가[1] 아니라 활과 화살을 사용하여 싸우기로 했는데 그는 수련 끝에 20대라는 젊은 나이에 '불사정의 사정'이라는 기술까지고 흭득한 모양이며 운슨 사지타리 본인은 일식에 약하다. 일본인 같은데? 그 중에서 주먹밥을 싫어하는데 이유는 손으로 직접 만든 음식이기 때문이며 설령 자신의 손으로 만들어도 싫은 음식이라고 한다.

더블 마인드와 싸우고 있는 타츠미 형제의 싸움에 난입해서 타츠미 형제를 죽인다.

여기서 운슨 사지타리는 타츠미 형제의 시야에서 보이는 곳이 아니라 매우 멀리 떨어진 곳에 저격했다고 한다. 운슨 사지타리의 실력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다만 후반부에 원맨아미를 부여받은 니와토리에게 사망을 당한다.

3. 기타[편집]


대항대는 십이지 전사로는 순서로만 따지자면 신(申)의 전사 샤류로 전투방식이나 범죄를 저지른 전범이라는 면에서는 평화주의자인 샤류랑은 동떨어지며 표지에서 활을 겨누고 있는 상대는 도츠쿠니와토리에게 향하고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1 05:46:44에 나무위키 운슨 사지타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근데 작중 등장한 십이지 전사 중에서도 중화기를 사용하는 전사는 이노우노시시와 냉각기와 화염방사기를 사용하는 타츠미 형제, 폭탄을 사용하는 히츠지이 네 명 뿐이다. 네즈미우시이, 우사기 그리고 니와토리는 근거리 무기, 토라우우마, 샤류는 각자 몸으로 싸우는 전투와 방어술에 특화, 도츠쿠는 이빨에 나오는 독이 무기로 중화기나 원거리 무기로 싸우는 전사는 절반도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