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키(카오스 드래곤 적룡전역)

덤프버전 : r20160530

http://chaosdragon.red/img/character/chara1_bg.png

忌(い)ブキ

카오스 드래곤 적룡전역의 주인공 CV: 이노우에 마리나


1. 개요[편집]


13세 소년소년...?으로 과거 닐 카무이를 통치한 것으로 알려진 일족·황통종의 후예로 쌍둥이 동생과 함께 태어난다. 신탁에 의해서 꺼리는 아이로 태어난 직후 처형될 운명에 있었지만 어머니 하나 구야니에 의한 비밀리에 유괴되어 조부모 밑에서 생활한다. 미친 이전의 붉은 용를 만났고 세계에 찬 비극과 무력한 자신에게 절망하지만, 자신이 황통종과 알고 세계를 바꾸기 위해 혁명군에 합류한다.자연 현상에 직접 간섭하는 현상 마술외 왕통은 다양한 능력이 행사 가능.

이 붉은 용의 힘을 깃들게 하기 위해 그에게는 고아원때부터 친했던 사이인 마시로의 희생이라는 가혹한 댓가가 따랐다.

그 힘을 꺼내기 위해서의 댓가는 강한 인연을 가진, 즉 친구의 목숨.




2. 작중 행적[편집]


애니메이션 적룡전역은 이 과정을 1쿨로 그린 것이다. 이 과정에서 그는 많은 소중한 사람들의 영혼을 댓가로 자신의 외로운 패도를 완성시켜나갔다. 다른 국가들에 의해 그의 왕위는 인정되었지만, 대관식은 잠시 연기되었다고 한다. 물론 왕이 된다는 결말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본래 왕위에 오를 수 있으나 왕이 있으면 전쟁이 발생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어 주저한다. 그러던 중 1화에서 소꿉친구인 마시로가 황란의 칸코우레츠에게 베이자 그 분노로 붉은 용과 계약을 맺는다.
허나 계약하기 위해선 대가가 필요했고 그 대가를 위해 붉은 용에게 몸을 조종 당해 거의 죽어가던 마시로를 죽인 후 용의 힘으로 칸코우레츠를 죽인다.
2화에선 코우카쿠가 이끄는 황란의 군대에 의해 백성이 죽어 나가는 장면을 보곤 다시 한번 붉은 용의 힘을 빌리고자 하나 천칭은 평등해야 한다면서 다시 한번 소중한 사람의 목숨을 내놓으라고 요구 당한다. 이 때 친구인 카이가 자신을 죽여서 코우카쿠를 없애달라고 부탁하지만 주인공은 그럴 순 없다며 거절하고 그 순간 코우카쿠가 카이를 죽여버리고 그 순간 계약이 성립[1]되어 붉은 용의 힘으로 코우카쿠를 죽인다.

추가 바람


3. 카오스 드래곤 혼돈전쟁에서[편집]


사전등록 보상으로 이부키의 장비를 얻을 수 있고, 방송된 코드로 모자를 얻을 수 있는데 이 모자로 이부키의 평화로웠던 시절의 회상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http://kinimage.naver.net/20150710_275/1436503239873twVuY_PNG/%C0%CC%BA%CE%C5%B0.PNG

카 그레버의 사자구나.

내가 이 나라의 왕. 이부키다.


2장 3화 에서 그동안 게임 공개전 베일로 가려졌던 닐 카무이의 왕으로 등장한다. 왠지 스왈로에 무뚝뚝함을 더한 느낌으로 성장했다. 배색을 빼면 동일인물이라는 것을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폭풍성장(...)했다.
[1] 왕의 자격이 있는 자가 눈 앞에서 소중한 사람이 죽어가는 걸 보고 있는 것 자체도 대가의 대상이 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