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원수 스펙터

덤프버전 :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파일:이차원수 스펙터.jpg
신장 : 59m
체중 : 39,000t
출신지 : 마자라스별
무기 : 양 손에서 발사하는 푸른 안개, 머리에서 발사하는 광선

울트라맨 레오의 등장 괴수. 등장 에피소드는 37화.


2. 작중 행적[편집]


귀녀 마자라스 성인이 조종하는 전신이 거울로 덮인 괴수. 성인의 지령을 받고 거울의 세계에서 오오토리 겐을 모래지옥 속에 매장한 뒤, 현실 세계에 나타나 파괴 활동을 개시했다. 무기는 상기한대로 양 손에서 푸른 안개를 뿜고 머리에서 광선을 발사한다. 본 편에서는 이렇다 할 활약이 없는데다 워낙 마자라스 성인에 할애된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큰 비중이 없다. 지못미.

하지만 딱 하나 비중이 있다면 이 녀석의 파괴활동에 스포츠 센터 식구들이 피해를 입으면서[1] 그전까지 집에 안 가겠다고 생때를 쓰던 카오루가 다시 마음을 잡고 현실로 돌아가겠다고 한 것 정도. 최후엔 레오 핸드 슬라이서를 맞고 거울처럼 부서졌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4 12:28:43에 나무위키 이차원수 스펙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하필이면 나온게 토오루가 살려달라고 긴박하게 외치는 장면이었다. 그전까진 어머니를 잃은 그리움 때문에 귀녀 마자라스 성인을 진짜 어머니라고 박박 우기며 레오를 피곤하게 했던 카오루는 그 광경을 보고 마자라스 성인에게 "아줌마는 우리 엄마가 아냐! 진짜 엄마라면 오빠도 똑같이 이뻐할테니깐!"이라는 외침과 함께 현실로 돌아갈 생각을 굳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