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섭(강사)

덤프버전 :


이태섭 강사 관련 틀

[ 펼치기 · 접기 ]









이태섭


파일:이태섭.png

직업
강사
학력
한양대학교 (법학 /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법학 / 석사[1])
소속
파일:베리타스법학원.gif
파일:나무경영아카데미.png
파일:megagong.png
과목
민법

1. 개요
2. 강의 특징
3. 여담



1. 개요[편집]


베리타스 법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前 위너스), 메가공무원 민법 강사. 법무사강의는 법무사단기에서 하고 있다.

김형배 저가 대세이던 시절, 최초로 지원림 저 강의로 신드롬을 일으켜 2000년대 중반부터 1타를 쟁취했다.[2] 그러나 본인 저서인 민법정론으로 전환함과 더불어 베리타스법학원의 사시 하향세로 1타를 내주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시 말기 때까지 메이저강사였다.


2. 강의 특징[편집]


성실성으로 인해 정평이 나 있으며 또한 상당히 명쾌하고 논리적이라는 평이다. 민법 분야에 대한 지식이 상당해 수강생들의 어떤 질문에도 막힘없이 답변해주는 편이고 강의력이 좋다. 실력이 없거나 암기로 합격한 강사의 경우 수강생의 질문을 시험에 안나오는 것이라고 배척하거나 무안을 주는 강사가 부지기수인데 이태섭 강사는 그런 경우가 없고 다 성실히 답변해 준다. 그리고 실제 본인이 경험한 사례 또는 본인에게 도움을 요청해온 사례들을 강의 내용에 녹여내면서 뛰어난 강의력을 보여주고 있다.


3. 여담[편집]


  • 이태섭 강사에게 민사 법률 문제로 조언을 구해오는 동료 강사가 있을 정도로 매우 깊이가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4 14:23:11에 나무위키 이태섭(강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석사학위논문 : 의사의 설명의무위반에 대한 민사책임 (2011, 지도교수 이덕환)[2] 이를 시작으로 지원림 저가 대세가 되었고 권순한의 민법요해가 인기를 얻을때까지 압도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