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호텔

덤프버전 :



파일:인사이드 호텔.jpg
Tabomsoft 호러 시리즈
폐쇄병동

인사이드 호텔

미정


1. 개요[편집]


2019년 5월 22일에 출시된 폐쇄병동에 이은 Tabomsoft의 6번째 쯔꾸르 스타일 호러 게임으로, 전작으로부터 3년만의 신작이다.
참고로, 앱스토어에 삭제되어 더 이상 플레이는 불가능하다.


2. 등장인물[편집]



2.1. 임애진[편집]


파일:임애진.jpg
이번 작품의 주인공. 프리랜서 작가로, 편집장의 전화를 받아 교통비랑 숙박비까지 다 지원받는다는 조건으로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 뱅가드 가문의 저택을 개조한 무인 호텔을 조사해 미스테리 단편을 적으라는 의뢰를 받게 된다.

여러 의미로 일복이 없는 건지 막 의뢰 받은 글을 보내자마자 작업을 새로 의뢰 받고, 연말이 일로 가득 찼다며 한탄하는 등 전형적인 프리랜서 작가의 애환을 보여주고 있다. 그 외에도 기면증 증세가 있어 지치거나 현타가 오면 곧잘 잠들어버리게 된다.


3. 배경[편집]


파일:인사이드 호텔 지도.jpg
애진이 의뢰 받은 지하를 포함한 3층 호텔이 배경으로, 전작들에 비해서 상당히 맵의 크기가 줄어들었다. 그래서인지 실 플레이 시간도 쓸데없는 조사 없이 곧장 엔딩으로 간다면 30분 남짓에 끝날 정도.


4. 기타[편집]


현재 엔딩 내용은 엠바고가 걸려 있는 관계로, 엔딩에 관해서 언급을 안 하는 선으로 편집이 요해진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4 22:31:05에 나무위키 인사이드 호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