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 신데렐라

덤프버전 :

저기압 신데렐라
フキゲンシンデレラ


파일:빈 세로 이미지.svg

장르
TS
작가
무라야마 와타루
출판사
파일:일본 국기.svg 아스키 미디어 웍스
연재처
전격 코믹 재팬
레이블
전격 재팬 코믹스
연재 기간
2010년 12월호 ~ 2013년 2월호
단행본 권수
파일:일본 국기.svg 3권 (2013. 01. 15. 完)

1. 개요
2. 줄거리
2.1. 결말
3. 발매 현황
4. 등장인물



1. 개요[편집]


일본의 TS물 만화. 작가는 무라야마 와타루.

인간관계와 인간불신에 대한 스토리로 무척 분위기가 무겁다. 결말은 너무 허무해서 아쉽다는 평이 많다.


2. 줄거리[편집]


인간불신이 심한 남자 대학생인 칸나 하루히코는 어느날 갑자기 여성으로 변하게 된다. 그것도 12시를 기점으로 해서 변신하게 된 것. 자정이 되면 본래 모습으로 돌아오지만. 정오가 되면 여성으로 변하는 기이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데...



2.1. 결말[편집]


사치카는 심각한 집착증으로, 성인이 된 하루히코 곁에 있는 여성들을 경멸했고, 하루히코에게 하루히코의 손으로 그 여자애들을 죽이라고 말했는데, 결국 하루히코는 그 여자애들(미후유,레이나)를 죽여버렸고, 사치카를 따라 방랑생활을 시작하려다가 뒤늦게 찾아온 이사토의 손에 죽어버렸으나. 어떤 마법사(?)덕에 죽기 1주일 전으로 돌아가 다시 살 기회를 받았는데, 대신 12시를 기점으로 아키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된 것. 그리고 아키는 아키히코의 마음 속에 있던 진실된 마음이 여성화되었던 것. 두번째 죽음 직전에는 다행히 마음을 다시 바꾸는데 성공해서 살아났다. 그런데 아키가 별개의 인간으로 분리되었다...


3. 발매 현황[편집]


전격 코믹 재팬[1]에서 연재됐으며 단행본은 전격 재팬 코믹스 레이블로 발매되었다. 총 23화로 3권 완결.


4. 등장인물[편집]


  • 칸나 하루히코
말 그대로 인간불신에 빠진 인간말종인 대학생. 항상 얼굴이 찌푸러져 있어서 인상이 무척 험한 편. 말도 험해서 다가가는 사람이 적다. 특히 여성을 제일 혐오해서 여성을 강제로 범하려고 하거나 험한 말을 내뱉는 등 혐오감을 절로 느껴지게 된다. 그러다가 어느 날부터 12시를 기점으로 해서 남녀를 오고가게 되는 모습이 된다. 일단 이사토에게는 아키가 친척 동생이라고 속여놓은 상황.

  • 키자키 아키
하루히코가 여자로 변할 때 쓰는 가명. 키자키는 어머니의 옛 성씨이고 아키는 자신이 가을에 태어났다는 걸 따서 지었는데. 사실 그 이름에 대한 유래가... 성격이나 생각이 당연하지만 하루히코와 연결되기 때문에 이 쪽도 성격이 무척 고약하다. 그 사실을 숨기기 위해 이사토 앞에서는 성 정체성 장애를 가진 걸로 보이지만. 이사토가 그만 아키에게 반해버리고. 아키 또한 그에게 연심을 품게 된다.

  • 카노 레이나
이사토를 짝사랑하는 스토커(?)녀다. 연극부 소속. 메르헨틱한 복장을 좋아하는데, 얀데레 기질이 있다. 짝사랑인 이사토의 방에 도청기를 설치할 정도로 의심도 많으며, 그의 곁에 여자가 달라붙으면 그 여자를 가둬버리는 행위도 서슴지 않는다. 아는 사람은 독특하게 별명으로 부르기도 한다. 하루히코만큼은 아니지만 그녀도 인간불신. 후반부에는 칸나 하루히코의 인간말종(?)이라는 이유로 주인공에게 반하며 이사토 대신 주인공을 따라다닌다.

  • 미후유
하루히코의 소꿉친구. 초등학교 때부터 이웃집에 살았기에 절친했다. 사실 하루히코를 짝사랑하고 있었지만 고등학생 때 인간불신이 심해진 하루히코에 의해 겁탈당할뻔 한 일 이후로 그와 절교하게 된다. 그러다가 대학교에서 다시 하루히코와 재회하게 된 것.

  • 시라하마 사키
하루히코의 비밀(여성으로 변하는 것)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여성. 미후유와 절친하며, 레이나와는 같은 연극부 동기. 보이쉬한 외모로, 평소에는 무표정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하루히코는 그녀를 무표정녀라고 부르고 있다. 연기력은 꽤 탁월한 편인듯.

  • 오기 이사토
하루히코의 대학교 동기. 그나마 하루히코가 대화를 하는 존재이지만. 인간불신에 빠진 하루히코인지라 그를 진심으로 친구로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아키에게 반해버린다. 사람은 정말 좋아서 사람이 곤란하게 하면 남녀 안 가리고 도와주려는 성격. 그것 때문에 하루히코는 이사토를 위선자로 생각하기도.

  • 사치카
하루히코를 어렸을 때부터 그를 돌봐 준 여성. 하루히코의 어머니 에미코가 선배로, 에미코가 병으로 인해 병원에 있었기에 대신 하루히코를 돌봐왔다. 외모로는 선량해 보이지만. 사실은 이 만화 내 제일의 막장녀. 그리고 하루히코를 인간불신의 사람으로 만든 인간이 바로 이 여자. 어렸을 때부터 하루히코를 과보호적으로 키웠으며, 아예 하루히코와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하게 하는 걸 막거나,[2] 심지어 하루히코의 부모를 찢어지게 만들려는 행동도 서슴지 않았다.그 모습은 직접적으로 나오지 않았지만 훗날 그녀가 찾아왔을 때 하루히코가 우리 가족을 찢어놓은 걸로는 모자랐어!?라고 한 걸 보면 이 여자 때문에 하루히코의 가족이 풍비박산난 모양. 그리고 하루히코에게는 과도한성적 집착 심리도 가지고 있었다. 무려 이제 성인이 된 하루히코에게도 집착심이 심할 정도.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5 16:43:45에 나무위키 저기압 신데렐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2013년 2월호를 마지막으로 폐지되었다.[2] 아직 초등학생이었던 하루히코에게 사람은 믿어서는 안 돼! 특히 여자는!라고 잘못된 가치관을 심어주기도...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