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책을 리콜하러 왔습니다!

덤프버전 :

제 책을 리콜하러 왔습니다!

파일:gLxYWCT.jpg

장르
TS
작가
miiin
삽화가
화솔
출판사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영상출판미디어
레이블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노블엔진
발매 기간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2015. 09. 01. ~ 발매 중단
권수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2권

1. 개요
2. 줄거리
3. 발매 현황
4. 기타
5. 외부 링크



1. 개요[편집]


「제9 기 1챕터의 승부」 당선작!

잠들어서 일어나지 않는 쌍둥이 여동생 대신, 모두에게 모범이 되는 완벽한 학생회장으로서 변장하여 천재들이 모인 명문 고등학교에 다녀야 하는 주인공 이현성. 하지만 어떤 면에서 그는 의외로 준비 된 인재였다. 그리고 그를 기다리는 사건 또한 애초에 준비가 되어 있었다? 바로 그 쌍둥이 여동생 이현애에 의하여??

여장이 잘 어울리는 마성의 소녀언(?) 이현성과, 오빠의 배후령(?)이 된 이현애가 쉴 새 없이 펼치는(휘말리는), 속도감 있으면서도 레일처럼 맞아 떨어지는 짜임새 있는 전개가 인상적인 롤러코스터 학원 소동극!


한국의 라이트 노벨. 작가는 miiin, 삽화가는 화솔.


2. 줄거리[편집]


한때는 가장 우수한 ‘후계자 후보’였지만 자유를 찾아 떠난 소년, 이현성. 그의 빈자리에서는 그의 쌍둥이 여동생 이현애가 아득바득 기어오르고 있었다.

하지만 무수한 경쟁 후보자를 제친 최우선 후보로서, 그리고 재색을 겸비한 완벽 학생회장으로서 너무 열심히 했던 탓일까? 어느 날 이현애는 그만 깨어나지 않는 잠(zzZ)에 빠지고 만다.

그런 이현애와 한때 이현성을 보필하던 순혈의 영국인 메이드 김세레나는 한 가지 결심을 하게 된다. ……도망친 이현성을 잡아와서 깨어날 때까지만 이현애를 대신하게 하자고.

마침내 잡혀와 여동생이 잠든 침대 앞에 선 이현성을 맞이해준 것은, 오직 그에게만 보이는 유령 같은 모습의 여동생이었는데───?

“어렸을 때는 조금 오빠가 원망스럽기도 했지만, 그건 다 지난 일이야. 지금은 이렇게 오빠가 나 때문에 고생하고 있으니 만족해.”

“……방금 뭔가 훈훈한 척하면서 이상한 말하지 않았어?”



3. 발매 현황[편집]


01권
02권

파일:gLxYWCT.jpg
파일:제 책을 리콜하러 왔습니다! 2권.jpg
파일:빈 세로 이미지.svg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2015년 09월 01일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2016년 01월 20일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년 월 일



4. 기타[편집]


  • 삽화가가 메갈이라는 의혹이 있다. 자국에 실망했다는 발언이나 소녀전선 k7 메갈사건을 옹호하는 등[1] 사실상 메갈이라고 홍보하고 다니는 중.


5. 외부 링크[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6 12:36:30에 나무위키 제 책을 리콜하러 왔습니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실 옹호 수준이 아니다. 메갈 일러레에게 사과해야 한다는 트윗을 리트윗하고 한술 더 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