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반쪽 피 캠프 연대기)

덤프버전 :

파일:Juniper.jpg

1. 개요
2. 작중 행적
2.1. 퍼시 잭슨과 미궁 전투
2.2. 반신 파일
2.3. 퍼시 잭슨과 최후의 올림포스의 신
2.4. 아폴론의 시험, 숨겨진 오라클
3. 캐릭터
3.1. 성격
3.2. 외모
4. 여담


1. 개요[편집]


Juniper[1]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들의 등장인물이자 사티로스인 그로버 언더우드의 여자친구. 반쪽피 캠프, '제우스의 주먹' (반쪽피 캠프에 있는 돌이다)에 사는 드라이스 (나무요정)이다. 보통은 자신의 나무 안에 살고 있다.


2. 작중 행적[편집]



2.1. 퍼시 잭슨과 미궁 전투[편집]


갈라진 발굽의 평의회에서 그로버의 재판을 보고 있는 장면으로 첫등장을 한다. 그로버를 걱정하자 옆에 있던 클라리스 라 루와 아나베스 체이스가 위로해준다.

페르세우스 잭슨에게 루크 카스텔란이 자신의 나무 주위에 있는 바위 사이로 들어갔다는 말을 하며 미스터 D를 대신해 반쪽피 캠프의 새로운 지도자로 들어온 퀸터스[2]도 루크처럼 바위 속으로 들어갔다고 말을 해준다. 그리고 퀸터스를 믿지 말라며 퍼시에게 경고하고는 사라진다. 주니퍼의 이 경고는 퍼시가 퀸터스를 오랫동안 안 믿는 계기가 된다.

미궁 전투에 참여하다가 중간에 자신의 나무에 불이 붙어서 그로버와 우왕좌왕하지만 퍼시가 물로 불을 꺼준다.


2.2. 반신 파일[편집]


그로버에 의해 언급된다. (그로버는 나무 요정들은 무척 아름답다고 말하다가 자신이 그중 하나와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이 부분을 편집해달라고 요청했다. 아니면 주니퍼가 자신을 죽일거라고... 근데 편집되지 않았다는게 함정. 지금쯤 죽었으려나. 퍼시도 그렇고, 매그너스도 그렇고, 카터도 그렇고, 다들 자신을 죽일수 있는 무서운 여자친구를 가지고 있다... )


2.3. 퍼시 잭슨과 최후의 올림포스의 신[편집]


퍼시가 헬하운드인 오리어리 부인과 산책을 하다가 주니퍼가 사티로스인 레네우스, 그리고 니코 디 안젤로와 함께 있는 장면을 포착한다. [3] 주니퍼는 그로버가 실종돼서 걱정하고 있었던 참이었고, 퍼시는 그런 그녀를 위로해주며 그로버를 배신자 취급하고 그가 죽는게 나을것 같다는 레네우스를 협박 설득해서 그로버를 찾게 한다. 여담으로 주니퍼가 니코의 팔에다 자신의 손을 얹자 니코는 부끄러워하고 얼굴을 붉혔다. 귀요미

그로버가 모르페우스에 의해 2달동안 자다가 퍼시와 니코에 의해 깨어나자 주니퍼가 자신을 죽일 것이라고 그녀를 언급한다. 또 죽인댄다. 그로버는 주니퍼 때문에 죽을 뻔한 적이 많나 보다.

맨해튼 전투에서 그로버를 걱정하지만 다행히 그는 살아남았다.


2.4. 아폴론의 시험, 숨겨진 오라클[편집]


아폴론이 주니퍼를 숲속에서 목격한다.

데스 레이스가 시작되기 전에 윌 솔레이스가[4] 그로버를 그리워하자 니코 디 안젤로가 입 닥치라고 (...) 한다.[5] 본격 남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입 닥치라고 하기. 주니퍼는 그 말을 듣고 그로버를 그리워한다. (탐색여행인 퀘스트를 떠난듯.)


3. 캐릭터[편집]



3.1. 성격[편집]


기본적으로 다정하고 친절하며 남자친구인 그로버한테 애정이 무척 많고 그를 걱정하거나 두둔해주는 장면이 많이 나오는 편이다.


3.2. 외모[편집]


마르고 작은 몸집을 가졌지만 풍성한 호박색 머리카락과 녹색 눈, 연두색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요정같은 요정이니까 그렇지! 실질적으로 따지면 정령이지만.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다. 얼굴을 붉히면 엽록소 때문에 피부색이 녹색으로 (...) 변하고 눈물도 초록색이다. 키톤과 샌들을 신고 다니는 예쁜 나무요정이라고 묘사된다.


4. 여담[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7 09:25:47에 나무위키 주니퍼(반쪽 피 캠프 연대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주니퍼는 침엽수 식물로 편백 나무과이다.[2] 실제 정체는 최고의 천재 건축가인 다이달로스였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도 안 죽은 이유는 기계로 새로운 몸을 여러개 만들었고 아무도 자신을 찾을수 없는 미궁 속에 숨어있었기 때문. 맨 처음에는 중립의 입장이었다가 루크의 편으로 잠시 넘어가서 그를 도와주지만 루크가 배신을 때리자 정신을 차리고 반쪽피 캠프편에 서서 미궁 전투에서 싸우다 죽는다.[3] 퍼시는 정말 어색해 보이는 트리오라고 묘사했다...[4] 아폴론의 아들이며 의술에 능하다. 현재 니코 디 안젤로와 사귀는 중. 참고로 둘 다 남자이다.[5] 주니퍼를 배려하는 행동이었다. 주니퍼가 그들 옆에 있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