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2:부활자

덤프버전 :





지옥2:부활자


장르
스릴러, 다크 판타지, 액션,
미스터리, 서스펜스, 피카레스크, 고어, 사회고발물
원작
연상호지옥: 두개의 삶
작가
스토리: 연상호
작화: 최규석
연재처
네이버 웹툰
연재 기간
2023. 09. 29. ~
연재 주기

단행본 권수

이용 등급
15세 이용가

1. 개요
2. 줄거리
3. 등장인물
4. 평가


1. 개요[편집]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지옥의 후속작 작화는 최규석 스토리는 연상호가 담당했다.

2. 줄거리[편집]


지옥으로 끌려갔던 박정자가 부활하자 새진리회는 박정자를 이용해 화살촉의 세력을 제압하고 잃어버린 지배력을 되살리려 한다. 소도와 민혜진은 화살촉과 새진리회가 망가뜨린 세상을 복구하려 힘겨운 싸움을 이어나간다.


3. 등장인물[편집]



시즌 1의 주요인물 시즌1에서 지옥으로 끌려갔다가 다시 부활한다 시즌1에서 송소현의 아기의 시연을 막은것과 관계있는지는 불명

시즌1에서 두번째 시연을 받은 인물 송소현의 아기의 시연을 막자 다시 부활한다

  • 김정칠
정진수의 뒤를 이어 새진리회의 2대 의장인 인물. 송소현의 아기의 시연 이후로 새진리회의 통제와 권위가 크게 줄어들고 화살촉들이 아기의 시연을 자신들의 식대로 해석해서 오히려 화살촉들의 권위가 훨씬 커져서 새진리회가 세상을 통제할 때보다 훨씬 더 막장으로 만든다. 이로 인해 화살촉들이 새진리회는 물론 자신조차 위협할 정도로 사기꾼으로 몰아가면서 박정자를 이용해 다시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정부와 접촉한다.

  • 화살촉
고지받은 자들과 신의 뜻에 반항하는 자들을 공격하는 극단주의 조직폭력배 집단. 송소현의 아기 시연 이후로 새진리회의 권위와 통제력이 상실되는 동안 화살촉이 시연을 자기들 식대로 해석해서 시연으로부터 죄인을 보호하고 그 시연에서 살아돌아온다는 정죄를 만들어서 새진리회를 위협할 정도로 세력이 커지면서 세상을 더더욱 막장으로 만든다.

4. 평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7 01:00:45에 나무위키 지옥2:부활자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