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시로 소라

덤프버전 :

파일:tn3_logo.png
파일:tn3_1.png
파일:tn3_2.png
파일:tn3_3.png
고토 준
(CV. 오오노 유우코)

모미지다니 노조미
(CV. 엔도 유리카)

카네시로 소라
(CV. 코가 아오이)

파일:tn3_4.png
파일:tn3_5.png
파일:tn3_6.png
누쿠이 쿄
(CV. 이노우에 유우키)

누쿠이 쿠루미
(CV. 히다카 리나)

토리우미 사쿠라
(CV. 이토 카나에)

파일:tn3_7.png
파일:tn3_8.png
파일:tn3_9.png
오기 코우메
(CV. 하나자와 카나)

아이가에 유즈하
(CV. 이구치 유카)

사와타리 마사요시
(CV. 오오카와 토오루)




파일:kaneshiro_sora.jpg
파일:kaneshiro_sora_ani.png
원작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1. 개요
2. 사용 장비
3.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金城そら CV: 코가 아오이

초등학교 5학년생. 금발 단발에 금색 눈동자를 지닌 소녀. 생일은 12월 1일이며 별자리는 궁수자리. 혈액형은 AB형. 이미지 컬러는 노란색. 애칭은 쿠우쨩[1]. 포지션은 드럼. 아동복지시설 리틀윙에서 고토우 준, 모미지다니 노조미와 함께 살고 있다.

하암 하암 거리는 것이 특징인 아이로 항상 졸린 표정이며 조금만 여유가 되면 잠들려고 한다. 목에 드럼 튜닝키를 목걸이로 매고 있다. 성격은 조용조용하며 항상 졸리기 때문에 말이 많지 않다.

얌전해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쿄우를 '쿄우 오빠'(쿄우니)라고 부르며 친근하게 다가오고 (본인이 의도하는 건 아니지만) 성적인 의미로 의외로 강하게 대시해와서 매번 쿄우를 당황하게 한다.[2] 물론 본인은 특별히 연애감정이 있어서라기보단 친근함의 표시이지만 천연 기질이 매우 강하다. 전작의 하카마다 히나타 정도의 포지션.

3인방 중 가장 키가 작으며, 누군가 잘하면 잘했어요 스티커 한장을 주는 것이 포인트. 흰색 팬티스타킹을 신고 다닌다.

3인방 중 가장 암울한 과거를 가졌는데 나머지 둘은 사정이 그나마 양호한 고아지만, 소라는 부모도 친척도 누군지도 알 도리가 전혀 없는데다 심지어 숲에다 버려져있었는 사실상 천애고아였다. 숲에 버려져있었던 소라를 독수리가 근처 탐방객을 유도하여서(!) 구조되었다는 기적에 가까운 스토리가 있다. 때문인지 거의 시골아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동물이나 벌레를 무서워하지 않는 면모도 보인다.


2. 사용 장비[편집]


애니메이션 1화에 나온 사용하는 장비
드럼 모델 명: gretsch Gold Vintage Sparkle on Drums
가격: 1,700달러(한화로 약 191만원)
(심벌즈는 상표가 나오지 않아 추정 불가능하다.)


3.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9 13:09:30에 나무위키 카네시로 소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そら(소라)->空->くう(쿠우)[2] 알몸 상태로 문을 열어주러 나오기도 하고 수영복 상의 끈이 풀리자 쿄우에게 묶어달라고 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