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미 시리즈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kazumis1.png

파일:kazumis2.jpg

플레이아데스 성단이 미치루의 죽음을 안타까워하며 만든 카즈사 미치루의 클론 시리즈. 칸나 니코가 복제 마법으로 육체를 만들면, 거기에 플레이아데스 성단 6명이 합체 마법으로 생명을 불어넣고, 거기에 마녀의 심장을 박아넣는 식으로 만들었다. 그 수가 12명에 달하는데. 카즈미의 경우는 카즈미 시리즈와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여기에 포함되지 않는다.

디자인은 히라마츠 마사키가 부탁했다고 한다. 텐스기 타카시 왈, 서로 각자의 개성이 뚜렷해서 그리기 힘들었다고.

생긴게 12번째까지는 머리가 긴 미치루의 모습을 닮았지만 까놓고 말해 닮은 점이 거의 없다. 미치루와 닮은 점이라고는 마법소녀 복장밖에 없을 정도. 개중에서는 머리가 짧은 개체도 존재했다.

눈에 생기가 없는 데다가 얼굴에 로마 숫자,혹은 덩쿨 무늬가 새겨져 있다. 아마 온몸에도 덩쿨무늬가 새겨져 있는 듯. 카즈미도 예외가 아니다. 마녀화 각성 상태로 폭주했을 때 이 무늬가 나타났다. 그리고 미치루의 마법소녀 복장인 흰색 미니스커트가 아니라 검은색 긴 스타킹을 신고 있다.

카즈미는 우사기 사토미에게 강제로 조종 마법이 걸려 이들과 싸웠는데,마녀의 힘으로 일시적으로 각성하여 플레이아데스 성단 모두의 마법을 사용한 카즈미에게 밀린다. 물론 카즈미도 12명이나 동시에 상대하면서 상처 투성이가 되지만, 카즈미의 몸이 기괴하게 변하면서 이들의 시체를 흡수해서 몸을 회복했다. 심지어 사토미가 카즈미의 심장을 꿰뚫어서 카즈미를 죽여버렸음에도, 12번째 개체가 흡수되자, 카즈미는 다시 상처 하나 없이 멀쩡하게 일어났다.

비전투시에는 망토를 두르고 다닌다.카즈미와 전투하기 전까지 아사미 사키가 몰래 와카바 미라이의 테디베어 박물관 창고에 봉인하고 있었다. 사키는 이 사실에 대해서 성단의 다른 동료들에게는 숨기고 있었던 듯하다. 3권 말미에서 사토미가 말한 사키의 비밀이란 바로 이것이다.

이들은 모두 미치루의 기억이 들어가 있는데, 카즈미만 기억이 없는 이유는 미치루의 기억을 넣으면 마녀와 싸울 때 전투 본능에 지배당해서 전부 폭주했다고 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아데스 성단은 "카즈사 미치루가 기억의 유지를 원하지 않는다"라고 판단하고 카즈미에게 미치루의 기억을 넣지 않게 된다. 생각해보면 당연한 게, 생전에 미치루는 자신의 할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미치루의 할머니는 죽음이 다가왔어도 연명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그런데 플레이아데스 성단이 카즈미 시리즈를 만들어낸 것은 이미 죽음을 맞이한 미치루에게 연명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이니, 미치루의 기억을 가진 카즈미 시리즈가 거부 반응을 일으키는 것은 당연한 결과였는지도.

마도카가 개편한 이후의 세계라면 오리지널인 미치루가 원환의 섭리에 따라 소멸함에 따라서 카즈미처럼 존재 자체가 없었던 것이 된다. 그나마 큐베와 계약해서 진짜 인간이 돼서 세계 개편 이후에도 존재할 가능성이 있는 카즈미와는 달리 이 12명은 소멸 확정이다.

마기아 레코드2021년 이벤트 중 (마기아 레코드 세계선에서의) 카즈미 마기카 본편 스토리의 후일담격 스토리인 The Cuddly Despairs ~마법소녀 카즈미☆마기카~ 스토리에서 이들 카즈미 시리즈의 행보가 좀 더 자세히 다루어진다. 이벤트 스토리가 본편 이후의 이야기인 시점에서 이미 짐작 가능하겠지만 이 이벤트 스토리에 등장하는, 가짜 플레이아데스 성단을 결성하고 구 플레이아데스 성단이 했던 활동을 계속 이어 나갔던 아사미 사키칸나 니코의 정체가 바로 카즈미 시리즈 10호 & 카즈미 시리즈 2호였다. 우사기 사토미멘탈붕괴로 인해서 13호 카즈미를 족치겠다는 이유로 1호 ~ 12호 카즈미 시리즈를 풀어서 서로 죽고 죽이도록 만드는 등 완전히 미쳐 날뛰었던 것까지는 카즈미 마기카 본편과 동일하게 전개되었지만, 마기아 레코드 세계선에서 이들 카즈미 시리즈는 원작 그대로 13호 카즈미에게 모조리 흡수당하지 않았고, 카즈미 시리즈끼리 폭주해서 서로가 서로를 공격했던 그 현장에서 유일하게 멀쩡히 살아남은 카즈미 시리즈 4호가 다 죽어가는 빈사 상태의 카즈미 시리즈 자매들을 먹어치워 회복하는 대신 자매들에게 본인의 생명력을 나눠 주어 소생시켰다.

니코의 연구 노트에 의하면 이 카즈미 시리즈 4호야말로 카즈미 시리즈 중에서 오리지널에 가장 가까운 개체였으나, 반대로 오리지널에 가장 가까웠던 만큼 죽었을 때의 기억까지 가지고 있었던 탓에 나머지 카즈미 시리즈와는 같은 마법진으로 동기화 되어있지 않고, 정체성 혼란 및 자기부정 등으로 스스로의 마음을 닫고 있었던 유일한 개체였다. 이후 살아남은 카즈미 시리즈는 각자가 큐베에게 소원을 빌어서 계약을 맺었는데, 10호의 경우에는 카즈미 시리즈 4호를 진짜 카즈사 미치루로 만들었고, 2호의 경우에는 칸나 니코의 능력을 손에 넣어서 그 능력으로 잔존한 카즈미 시리즈 개체들을 가짜 아사미 사키(10호) / 가짜 미사키 우미카(6호) / 가짜 마키 카오루(7호)로 만들었던 것.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0 02:47:07에 나무위키 카즈미 시리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