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로프

덤프버전 :



1. 인물소개
2. 게임속에서
3. 이후의 운명


파일:Cs_Krylov.jpg

우리가 왜 듀티라고 불리냐고? 간단해, 우리가 Zone과 싸우지 않으면 누가하겠나?

- General Krylov


Zone은 지구 몸에 난 궤양 같은거야. 몇몇 멍청이들은 그걸 선물로 생각하는데 그놈들은 Zone이 우리에게 재밌는 즐길거리를 준다고 말하지...주위를 둘러보라구! 밤에 뮤턴트에게 습격당하며 이상현상이 사람들을 조각내는게 우리한테 주어진 선물같아?

- 크릴로프 장군[1]


게임 스토커 클리어 스카이의 등장인물이다.
크릴로프 장군은 전직 군인 출신이며 스토커 클리어 스카이에선 듀티의 지도자이다.


1. 인물소개[편집]


크릴로프 장군은 본래, 테이첸코(Captain Tachenko)의 지휘를 따르는 정부소속 기동 타격대(strike force)에 소속되어 있었는데 Zone이 처음 나타나자 매우 중심부로 투입되었다. 그들은 중심부를 핵 폭탄으로 날려버리는 과업을 맞고있었는데, 하지만 그 시점에서 최근에 형성된 Zone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들은 이상현상지역들에 맞설 보호장비도 없었으며, 탐지기도 없었고, 무슨일이 일어날지 예상할 정보도 없었다. 요컨대, 그들은 Zone에서 눈뜬장님이였다. 그들은 Zone에 도착하자마자 에미션을 맞닥뜨렸으며 대부분의 생존자들이 이상현상으로부터 죽어나갔다.

크릴로프는 동료들을 곧바로 죽음으로 내몰은 군에 대해 마음속에서 깊은 분노가 차올랐다. 비록 그가 스페츠나츠와 연관이 있었지만 말이다. 그의 이전의 경험들과 군인적인 성격에도 불구하고, 그는 꽤 멋지고 괜찮은 사람이다.

그는 정부가 생존자들을 버려 죽게 만들었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이 버림받은 진짜 이유는 달랐다.


2. 게임속에서[편집]



2.1. 스토커 클리어 스카이[편집]


스카스트렐록 그룹의 자취를 추적하기 위해서 아그로포롬 지하에 들어가야 하는 상황에 놓였기 때문에 크릴로프와 처음 만나게된다. 크릴로프는 그 곳에 살고있는 뮤턴트들을 수장시켜 죽일것을 희망하며[2] 스카가 지하에 들어가는것을 허가한다. 일을 끝내고난뒤 크릴로프에게 돌아가면 10,000 RU를 보상금으로 주며 듀티에 합류하는것이 가능해진다.

크릴로프의 견해에 따르면, 뮤턴트의 소굴을 파괴할 때마다 강력한 보복이 뒤따르는 이유가 뮤턴트들을 누군가가 제어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3. 이후의 운명[편집]


크릴로프의 뒷이야기에 대해선 확실한것이 없다. 다만 1편에선 보로닌이 그의 후임자가 된 것을 보면 그는 전사했을것이라고 팬들 사이에선 추측되기도 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1 14:14:22에 나무위키 크릴로프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Zone에 대해 물어볼 경우[2] 이때 치어소프 중사의 대사가 압권이다. "장군님, 정말로 그곳에 들어가겠다는 사람이 있답니까?"